[사진 =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제공]
[사진 =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제공]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하성운이 KBS2 ‘퀴즈 위의 아이돌’을 통해 롤모델 김종민을 향한 팬심을 무한 폭발시킨다.

21일(월) 방송하는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연출 박현진)(이하 ‘퀴즈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10회에서는 선배돌 김종민, 강남, 닉쿤, 보미와 짜릿한 퀴즈 맞대결을 펼칠 후배돌로 ‘핑크 꽃미남 군단’ 하성운,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이 출연해 소녀 팬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일 예정이다.

특히 네 사람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갈고 닦은 예능감과 센터급 비주얼, 환상의 입담까지 다 갖춘 한도초과 매력과 승부욕을 불태울 것으로 보인다. 하성운,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이 한 팀으로 똘똘 뭉쳐 선보일 재미와 웃음, 케미는 어떨지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그런 가운데 하성운이 자신의 롤모델로 김종민을 꼽아 눈길을 끈다. 가장 닮고 싶은 선배가 누구냐는 질문에 하성운은 일말의 고민도 없이 “김종민”이라고 밝히며 “항상 해맑은 김종민 선배님처럼 나도 오래가고 싶다”고 롤모델 김종민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정세운은 “이전에 강남 선배님과 정글에 가는 프로그램을 같이 했었는데 책임감 있는 모습을 많이 봤다”며 눈빛만 스쳐도 통하는 강남과의 깊은 우정을 뽐내기도 했다.

또한 하성운은 MC 정형돈과 나이차를 뛰어넘는 꽁냥 브로맨스의 탄생을 알렸다. 정형돈이 하성운에 대해 “010만 누르면 바로 나오는 친구”라며 두 사람의 돈독한 우정을 과시한 것. 이에 하성운은 “형돈이 형이 부르면 언제든지 (나간다)”라며 “한번도 이긴 적 없는 형돈이 형을 위해 내가 대신 이겨드리고 싶다”고 말해 정형돈은 물론 스튜디오에 있던 스태프까지 심쿵하게 했다.

이처럼 김종민을 향한 하성운의 뜨거운 팬심과 함께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인 하성운과 정형돈의 브로맨스는 ‘퀴즈돌’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10회는 9월 21일(월)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엔터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