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뮤직비디오 연일 화제

2011-01-18     뉴스팀


김형석 프로젝트 앨범에 참여한 카라의 뮤직비디오가 연일 화제다.

여성 최초 샌드아티스트로, 회화전공에 뮤지컬배우와 성우까지 겸비한 만능엔터테이너 지수가 국민 아이돌 그룹 카라와 뮤직비디오로 조우 한 것.

이번에 카라(KARA)가 부른 ‘편지할께요’는 R&B의 디바, 박정현이 불러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표적인 히트곡.

원곡의 R&B풍 발라드적인 느낌을 좀더 자유롭게 해석하여 보사노바 리듬과 일렉트로닉한 분위기를 적절하게 살려 카라(KARA)만이 소화할 수 있는 귀엽고 발랄함을 100% 발산했다.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직비디오는 음영의 효과만으로 주제를 다 담아낸 샌드아티스트 지수만의 섬세함이 그대로 뮤직비디오에 투영됐다.

언덕 위 작은 궁전에 웃음을 잃은 채 살아가던 공주는 가면 벗겨진 광대를 보고 첫눈에 반해, 기약 없는 편지를 써 바다에 띄워 보낸다. 공주는 혼자만의 상상으로 사랑의 감정을 키워나가고….

광대를 사랑하게 된 공주의 감정을 샌드애니메이션 특유의 감성을 살려, 모래를 통해 잔잔한 감동을 전한다.

카라를 비롯하여, 유리상자, 나윤권, 이영현(빅마마), 린(LYn) 까지 최고의 작곡가와 가수들이 만난 김형석 프로젝트 앨범은 13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전 곡이 차트 내 진입하는 괴력을 발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