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시즌4' 연정훈, 생애 최초 닭싸움 데뷔전! 여섯 멤버들의 웃픈(?) 닭싸움 현장 공개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최고의 점심식사를 차지하기 위한 짜릿한 승부가 펼쳐진다.
9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캠핑 특집 – 수려한 휴가’에서는 생애 최초로 닭싸움에 도전하는 맏형 연정훈과 공식 에이스 문세윤의 빅 매치가 공개돼 안방극장의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동해바다로 캠핑을 떠난 ‘1박 2일’ 멤버들은 초특급 점심 식사를 걸고 ‘닭싸움’ 대결을 펼친다. 점심식사 메뉴가 명인이 직접 구워주는 바비큐란 사실이 공개되자마자 여섯 남자의 승부욕에 더욱 불이 붙었다고.
하지만 이내, 멤버들의 엉망진창인 닭싸움 실력이 들통난다. 그 와중에 여섯 남자는 누구보다 진지한 자세로 치열하게 ‘그들만의 리그’에 임한다고 해 또다른 의미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맏형 연정훈은 닭싸움을 한 번도 해본 적 없다고 밝혀 상대 팀의 환호를 부르지만, 곧 ‘열정훈’ 모드로 돌입해 생애 첫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위협적인 포스를 보여준다고.
뿐만 아니라 연정훈의 상대로는 ‘1박 2일’ 최강자 문세윤이 등판해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과연 승부의 화신 연정훈이 첫 도전에도 반전 활약을 보여줄지,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할 닭싸움 전쟁에서 승리를 차지하는 주인공은 누구일지 안방극장의 시선을 모은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9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연정훈은 1978년생 올해 나이 43세로, 미국에서 중,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명지대에서 학사(산업디자인학)와 석사(제품디자인학) 과정을 수료했다. 2005년 배우 한가인과 결혼해 슬하에 다섯 살 딸과 작년에 태어난 아들을 두고 있다. 한가인과는 네 살 차이로, 어렸을 때부터 친하게 지내온 소꿉친구라고 밝히기도. 연정훈의 아버지도 배우 연규진으로 연기자 집안이다. 또한 연정훈의 할아버지는 의사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연정훈은 슈퍼카 매니아로도 유명한데,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벤틀리 플라잉스퍼, 포르쉐 카레라 GT, 페라리 F40, 페라리 360, 페라리 488 GTB, 벤츠 SL65 AMG 등이 그의 차고를 거쳐 간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연정훈나이 #연정훈한가인
#연정훈아빠 #연정훈딸 #연정훈집안
#연정훈고등학교 #연정훈페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