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뮤지컬스타', 이종혁 아들 이탁수 컨디션 난조! 민우혁의 심사평 궁금증 UP
[엔터미디어 최명희 기자] 지난주 등장만으로 화제를 모은 이탁수의 무대가 12일 ‘2020 DIMF 뮤지컬 스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어린 시절 배우 이종혁의 아들로 예능에 깜짝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던 이탁수가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오디션장에 나타났다. 중학교 3학년, 고등학교 입시를 준비하며 처음 뮤지컬을 배우기 시작했다는 이탁수. 그의 뮤지컬 오디션 도전 소식에 반응이 뜨겁다.
이탁수는 경연 전날 밤 어머니가 구매하고 본인이 직접 다렸다는 의상을 소개하며 완벽한 무대를 위해 철저히 준비했다. 그리고 경연 당일, 대기실 바닥에 주저앉아 연습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학교 공연 연습과 오디션 일정이 겹치면서 과도한 연습으로 인해 컨디션이 안 좋아진 상태. 과연 컨디션 난조를 이겨내고 무사히 무대를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아빠 이종혁이 “그냥 널 믿고 즐기다 오면 된다”는 조언을 했다고 전해져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어 이탁수의 무대를 본 민우혁은 “걸음을 내딛는 순간 기대했다”며 말문을 열었는데... 모두를 놀라게 한 그의 심사평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욱 치열해진 '2020 DIMF 뮤지컬 스타', 과연 이탁수는 최종예선을 넘어 본선 1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을지? 그 결과가 12일 토요일 오후 6시 채널A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탁수는 2003년생 올해 나이 18세로 아버지 배우 이종혁은 1974년생 47세다. 이종혁은 2002년 세 살 연하의 최은애 씨와 결혼해 슬하에 이탁수, 이준수 아들 둘을 두고 있다. 이준수는 올해 14세로 MBC '아빠! 어디가?'에 이종혁과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심사위원 민우혁은 1983년생 올해 나이 38세다.
-
이탁수나이 이종혁나이
이탁수엄마 이종혁아내
이준수근황
민우혁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