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김재우♥' 조유리, 춤 실력 공개! 김구라 "직업 은행원 관두길 잘했다"(ft. 코코&아이키)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28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재우, 조유리 부부의 ‘듀엣송’ 뮤직비디오 제작기가 공개된다.
평소 SNS에 자체 제작 뮤직비디오를 올리며 큰 화제를 모았던 ‘SNS 스타’ 김재우, 조유리 부부는 둘만의 듀엣곡으로 뮤직비디오를 최초 제작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아내 조유리는 헤어 메이크업부터 의상까지 직접 준비해 김재우를 대표 ‘짐승돌’인 2PM 옥택연으로 변신시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조유리 역시 남편 못지않은 파격 변신을 시도, 두 사람은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며 뮤직비디오 제작에 나섰다.
김재우, 조유리 부부는 노래에 맞춰 안무 연습에 들어갔다. 안무를 짜기에 앞서 김재우는 조유리에게 프리스타일 댄스를 요청했고, 이에 조유리는 음악에 맞춰 춤 실력을 뽐내기 시작했다. 이를 보던 MC 김구라는 “아내가 은행원을 관두길 잘한 것 같다”며 폭풍 감탄을 연발했다고. 아내 조유리의 놀라운(?) 춤 실력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 김재우는 ‘고퀄리티 뮤직비디오’ 제작을 위해 월드클래스 카메오들을 직접 초대해 눈길을 끌었다. 초호화 카메오 군단은 압도적인 명연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콘셉트에 안성맞춤인 의상을 직접 준비해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에 조유리도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더해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과연 역대급 카메오들의 퍼포먼스가 합쳐진 두 사람의 뮤직비디오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화려한 카메오 라인업을 자랑하는 김재우, 조유리 부부의 뮤직비디오 제작 현장은 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한편, 김재우는 1979년생 올해 나이 42세로, 2013년 두 살 연하의 조유리와 결혼했다. 조유리는 은행원으로 근무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두사람은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아이가 태어나고 얼마 안 돼 세상을 떴다"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해 시청자들과 함께 슬픔을 나눴다.
올레디 멤버 아이키와 코코는 미국 NBC 리얼리티 프로그램 'World of Dance' 시즌 3에서 Upper(성인미니그룹) 부문 Best 4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던 실력파 댄싱팀이다.
#김재우나이
#김재우와이프
#김재우조유리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