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e Seoul 여기, 살래?!' 탈서울 내집 찾기 프로젝트! 1회 게스트, 최양락X팽현숙 부부와 딸 출연!

2020-11-05     최명희 기자
[사진 = 채널A 제공]

[엔터미디어 최명희 기자] 채널A Plus에서 신규 예능 프로그램 ‘Bye Seoul 여기, 살래?!’(기획, 박상현 PD)가 11월 8일(일) 첫 방송 된다.

코로나19 사태와 날로 치솟는 서울 집값으로 내 집 마련에 대한 고민이 많아진 요즘, ‘Bye Seoul 여기, 살래?!’는 집에 대한 새로운 기준이 필요하다는 문제의식으로 접근해 서울에 집중된 부동산 과열 현상에서 한발 물러나, 전국 각지에 숨겨진 알짜배기 집을 소개하는 신개념 집 소개 프로그램이다.

매회 집에 대한 각별한 애정이 있는 다양한 스타들이 출연해 집 찾기에 나설 예정으로, 가족, 절친, 동료 등 다양한 케미를 자랑하는 스타가 직접 살아보면서 여러 형태의 집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렇듯 ‘Bye Seoul 여기, 살래?!’는 여타 부동산 예능 프로그램과는 달리 단순히 집 소개하는 것이 아닌, 스타가 집에 직접 살아보며 집에 대해 느낀 점을 리얼하게 평가해 차별화를 두고 있다. 이에 집에서 살아보며 직접 요리를 하고 운동을 하는 등 스타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또한 엿볼 수 있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첫 방송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최양락&팽현숙 부부가 포문을 연다. 최양락&팽현숙 부부는 연예계 대표 캥거루 가족으로 딸 최윤하와 함께 세 집에서 살아보며 캥거루 가족을 위한 집을 리얼하게 평가할 예정이다.

서울을 떠나 찾은 세 집과 스타 가족의 리얼한 일상을 보여줄 ‘Bye Seoul 여기, 살래?!’는 오는 11월 8일(일) 오전 11시 채널A Plus에서 첫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