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겨울 시즌 기념 한정판 ‘맥심 카누 윈터 블렌드’ 출시
2020-11-26 김소영 기자
[엔터미디어 김소영 기자] 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겨울 시즌을 맞아 ‘맥심 카누 윈터 블렌드’를 한정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카누 윈터 블렌드는 겨울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으로 코스타리카·브라질·콜롬비아 등 3종의 원두를 다크 로스팅해 초콜릿과 견과류의 아로마와 풍미가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는 은은하게 반짝이는 핑크빛 홀로그램을 바탕으로 눈꽃, 하트 심볼 등을 적용해 겨울 특유의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감성을 강조했다.
또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루돌프, 크리스마스 트리 등 깜찍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윈터 스테인리스 컵 2종과 신년 다이어리&볼펜 세트 등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3종의 굿즈(Goods)를 포함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카누 스프링 블렌드’와 ‘카누 아이스 블렌드’, ‘카누 윈터 블렌드’ 등 다양한 시즌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동서식품 신연제 마케팅 매니저는 “카누 윈터 블렌드는 풍부한 향미와 사랑스러운 패키지, 오직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판이라는 점 등 여러 가지 매력을 갖춘 제품”이라며 “균형 잡힌 바디감과 고소한 향미가 가득한 카누 윈터 블렌드 한 잔과 함께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