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2TV '개는 훌륭하다' 제공]
[사진 = KBS 2TV '개는 훌륭하다' 제공]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개는 훌륭하다‘에 배우 유이와 남이안이 출격한다.

22일 밤 11시에 방송될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는 분위기 여신 남이안을 비롯해 자타공인 반려견 사랑꾼 유이가 타 예능프로그램에서 뜨거운 화제를 일으켰던 반려견 망고와 함께 출연해 애정 넘치는 반려 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다.

유이는 외출하고 돌아오면 망고가 너무 반가운 마음에 소변 실수를 한다며 고민을 털어놓는다. 혹시나 망고가 점프하다 무릎이 다치진 않을까 걱정된 그녀는 망고를 진정시키기 위한 나름의 방법으로 그 자리에 드러눕는다며 남다른 배려심을 보여준다.

이에 강형욱은 “가장 좋은 방법이 있다”며 명쾌한 해법을 제시, 유이의 궁금증을 단박에 해결해준다.

이어 함께 출연한 남이안 역시 애교가 넘치고 사교성 좋은 반려견 꼬솜과 꼬마를 소개하는 한편 평소 ‘개훌륭’을 시청하면서 강형욱에게 궁금했던 질문들을 꺼내 은근한 팬심을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두 배우는 이날 도그 스포츠의 꽃인 원반던지기에서 은근한 재능을 보였다.

첫 도전자로 나선 유이는 첫 번째 시도에서 원반을 시원하게 담장 너머로 날려버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지만 두 번째 시도에서는 멋지게 성공해 박수 세례를 받는다. 남이안은 예사롭지 않은 손목 스냅으로 한 번에 깔끔하게 성공, 강형욱을 놀라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규제자 이경규까지 합세, 예상 밖의 재능을 보여줘 과연 이날 최고의 원반던지기 능력자는 누구일지, 22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이와 남이안은 같은 킹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 

[사진 = 남이안 SNS]
[사진 = 남이안 SNS]

남이안은 지난달 유이 지목으로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는가 하면, 지난 8일에는 자신의 SNS에 유이가 보낸 커피차 선물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다. 

유이는 1988년생 33세이고, 남이안의 나이는 서른 살이다. 

 

#유이나이 #남이안나이

저작권자 © 엔터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