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빅토리콘텐츠,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6/12085_28759_1730.jpg)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송승헌, 서지혜의 두근거리는 첫 스킨십 순간이 포착돼 관심이 집중된다.
8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 9~10회에서는 서로에게 한 발짝 다가선 김해경(송승헌 분)과 우도희(서지혜 분)의 새로운 관계가 시작될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방송(7~8회)에서는 애매한 인연을 끊어내겠다는 다짐과는 달리, 무의식적으로 상대를 떠올리기 시작한 김해경과 우도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서로를 찾아 나선 두 사람은 또 다시 운명처럼 재회, 본격적으로 시작될 ‘썸’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을 가슴 설레게 만들었다.
공개된 스틸에는 김해경과 우도희가 첫 스킨십 장면이 담겼다. 우도희는 김해경의 품에 안긴 채 아련한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고, 김해경 또한 그녀에게 눈을 맞추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술이 잔뜩 취한 우도희는 볼이 붉게 상기된 채 귀여운 주정을 부리는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과연 그녀가 거하게 취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여전히 서로의 진짜 정체를 알지 못하는 두 사람이 ‘썸’으로 발전해나갈 수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한 끼 식사로 맞닿은 송승헌, 서지혜의 운명적인 로맨스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8일 밤 9시 30분 9~10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무뚝뚝 고집불통 정진영, 왕년의 사랑꾼 부활~인생 2회차 로맨스 시작되나
- '화양연화' 우정원, 이보영과 '찐 우정' 감동선사 극 몰입 UP
- '바람과 구름과 비' 짜릿함X스릴감X기대감 200% 끌어올리며 ‘명품 사극’ 입증
-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상이, 지일주 주먹다짐 현장 포착! 이초희의 혼란스러운 눈빛... 세 남녀 관계의 향방은?!
- '가족입니다' 한예리X김지석X신동욱, 미묘한 기류 포착 한예리의 ‘바람씨’ 신동욱과 마주한 김지석 ‘흥미진진'
- '바람과 구름과 비' 박시후-고성희, 천년커플에게 또 다시 불어 닥친 시련! 아찔한 두 사람의 모습에 ‘눈길’
정미선 기자
suni486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