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6/12693_29443_1043.jpg)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장강부부’ 장신영♥강경준 부부의 모습이 예고됐다.
‘너는 내 운명’은 22일(월)부터 5주간 역대 ‘운명 부부’들이 출연하는 3주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번 특집에는 소이현♥인교진 부부, 이윤지♥정한울 부부, 윤상현♥메이비 부부, 장신영♥강경준 부부가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을 만난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첫 주자로 나선 장신영, 강경준 부부가 오랜만에 등장해 반가움을 안겼다. 특히, 두 사람을 똑닮은 둘째 아들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네 식구의 단란한 일상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 가운데, 이어진 장면에서 장신영, 강경준은 제대로 앉지도 못한 채 교대로 밥을 먹는 등 ‘현실 육아 전쟁’을 치르고 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던 중 장신영은 참았던 분노가 터진 듯 강경준을 향해 불만을 쏟아냈고, 강경준은 “말을 그렇게 하냐”라며 서운함을 내비쳤다.
이후 장신영은 “늦게 들어온 건 미안하다니까”라며 사과하는 강경준에게 “그만하라고. 이제 그만 얘기하자고”라며 집을 나가 그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역대 부부들이 함께하는 ‘너는 내 운명’ 3주년 특집은 22일(월)부터 5주간 방송되며, 평소보다 앞당겨진 밤 10시 20분에 시청자들을 만난다.
관련기사
- '너는 내 운명' 3주년 ‘홈커밍 특집’, 김동욱 PD "여전한 듯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수 있을 것"
- '너는 내 운명' 이솔이의 숨 막히는 ‘제약회사 실적 회의’ 현장, 박성광 "마음이 안 좋다”
- '너는 내 운명' 진태현♥박시은, 마지막 이야기! 오열하는 진태현에 MC들 일동 '안절부절'
- '너는 내 운명' ‘코리안 좀비’ 정찬성, 심각한 눈 부상에 "선수 생명 끝났다" 경기 불가 판정?!
- '너는 내 운명’ 3주년.. 3MC 김구라-서장훈-김숙, 역대 출연진+시청자에게 감사 인사
- '머니톡' '원조 대한외국인' 에바, 몸짱 라이프부터 만능살림꾼 면모까지 과시
정미선 기자
suni486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