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2TV '개그콘서트'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6/12942_29745_5918.jpg)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개그콘서트’에 독설가 아내가 등장, 유부남 개그맨들을 긴장케 한다.
19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몰래 온 당신’ 코너에는 따끔한 독설로 많은 유부남 개그맨들을 혼란에 빠뜨리게 한 여성 게스트가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방송에서는 개그맨 남편을 찾기 위해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갖춰 입은 순백의 신부가 등장, 출연진들의 각종 추측이 이어진다. 송준근과 정태호는 게스트가 무대에 나오자마자 진짜 자신의 아내를 만난 듯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특히 심박수 측정기를 도입, 이 게스트가 누구의 아내일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에 유부남 개그맨들은 각종 도발성 멘트를 던지며 게스트의 심박수 변화를 체크, 자신의 아내인지를 확인한다.
제일 먼저 송준근은 아내가 경매 쇼에서 물건을 사 오는 걸 싫어한다며 “여보, 나 오늘도 경매할게”라고 폭탄 발언을 던지고, 정태호는 다정하게 아내의 이름을 연달아 부르는 등 남편을 자처하는 개그맨들의 돌발 멘트가 계속돼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박준형은 설거지를 안 했을 때 아내 김지혜가 등짝을 때린다며, 비밀의 그녀에게 등짝을 때려달라는 느닷없는 부탁으로 실소를 터지게 한다. 여성 게스트는 분노의 발길질로 답하며 스튜디오 안에 웃음폭탄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또 여성 게스트는 개그맨 남편을 위해 아이디어를 직접 짜주는 등 남다른 내조 이력을 밝히는가 하면 “남편은 성실하고 가정에도 충실한 사람이다, 방송만 성의 없이 하는 것 같다”라고 핵직구를 날리며 개그맨들의 기를 제대로 눌렀다.
결국 게스트의 정체가 공개되며 스튜디오가 술렁였다고 해 과연 남편이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개그맨 남편 못지않은 예능감을 선보인 익명 게스트의 정체는 19일 밤 8시 30분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밝혀진다.
관련기사
- '밥블레스유2' 박나래 “전 남친, 몸 냄새 좋다 했더니 담배도 끊어” 19금 드립부터 감성 눈물까지, 공감+웃음 다 잡았다
- '이숙영의 러브FM' 서정희, ‘혼자 사니 좋다’ 출간.. “지나간 처절함에서 홀가분해졌다"
- '사랑의 콜센타' 전국 시청률 19%! 12회 연속 예능 전 채널 주간 예능 1위! 역시 '갓 예능'
- '나는아픈개와산다' 서이숙, 32년 만의 첫 일상 공개... 반려견 향한 ‘보석같은 순정’
- '최애엔터테인먼트' 장윤정-김신영-이특, 유쾌한 촬영 현장 대공개
- '나 혼자 산다' 기안84, “내가 이 차를 타다니” 기안 카에 탄 김희철... 그림에 울고 웃는 두 남자의 유쾌한 하루
- "김나희 변신은 무죄" 개그우먼→트로트 가수 이어 유튜버 변신…리얼리티+캐릭터쇼 ‘궁금증↑’
- '탑골랩소디' 프랑스 윤미래 등장...김현철 "어디서도 들어보지 못한 목소리" 감탄
- ‘팬텀싱어3’ 스페셜 방송! 파이널리스트 12인이 뽑은 탐나는 무대 베스트3는?
- '팬텀싱어' 결선 진출 최종 3팀 최초 공개, 12인의 파이널리스트들 노래방 애창곡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