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TBC ‘장르만 코미디’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7/14044_31072_4417.jpg)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개그맨 허경환과 이상훈이 JTBC 최초의 숏폼드라마 코미디 ‘장르만 코미디’의 코너 ‘억G와 조G’에 출격한다.
오는 7월 4일(토) 저녁 7시 40분 첫 방송되는 JTBC ‘장르만 코미디’(연출 서수민, 김재원)는 다양한 재미의 ‘숏폼드라마’로 구성된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웹툰, 드라마, 예능, 음악 등 여러 장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코미디의 확장성을 추구한다.
특히 배우 오만석, 김지은과 개그맨 김준호, 유세윤, 김준현, 안영미 등 국내 최고 코미디언들이 출연을 확정 지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 JTBC ‘장르만 코미디’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7/14044_31073_457.jpg)
이 가운데 개그맨 허경환과 이상훈이 ‘장르만 코미디’의 코너 중 하나인 페이크 다큐 ‘억G와 조G’를 통해 처음으로 전세계 뒤흔든 화제의 곡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자아낸다.
‘억G와 조G’는 미래에서 온 댄스 듀오 억G&조G의 활약상을 담은 코너로, 허경환과 이상훈은 2312년에서 시공간을 초월해 온 슈퍼스타 ‘억G&조G’로 분해 초현실적 행보로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 속에는 억G, 조G로 변신한 허경환, 이상훈의 모습이 담겨있어 웃음을 뿜게 한다. 클레오파트라 헤어스타일로 힘을 준 허경환과, 마치 헬멧을 장착한 듯한 이상훈의 범상치 않은 비주얼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더욱이 두 사람은 두 손을 이용해 의중을 알 수 없는 포즈를 취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스틸만으로도 비범한 포스를 뿜어내는 넘사벽 듀오의 탄생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무엇보다 ‘장르만 코미디-억G와 조G’ 첫 방송에서는 전세계를 뒤흔든 억G&조G의 빅 히트곡이 공개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모든 상상을 초월하는 새로운 유형의 노래와 댄스를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에 슈퍼스타 억G&조G의 시공간을 초월한 골 때리는 무대에 관심이 무한 증폭된다.
‘장르만 코미디’ 제작진은 “허경환, 이상훈은 첫 녹화부터 억G, 조G에 완벽히 녹아 들어 환상의 호흡을 과시했다.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미래 아이돌의 독특한 노래와 무대가 탈우주급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어디서도 본적 없는 고퀄리티 숏폼드라마 코미디로 꽉 채워질 본격 장르 확장 코미디 JTBC ‘장르만 코미디’는 오는 7월 4일(토) 저녁 7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 '맛남의 광장' 야식 당번 피하기 위한 역대급 대결! 천하의 백종원, 게임 앞에 무너진 사연
- '아이돌 라디오' 네이처, 오마이걸부터 NCT127까지 '대세 K팝 댄스 퍼포먼스까지 완벽'
- '아이돌 피싱캠프' 파이널 최종회, 이진호-다원, 이렇게 흥분한 건 처음이야!
- ‘아이돌리그’ 시즌2, 엔플라잉 재현 “SF9 보고있나”, ‘뜬금포 도전장’
- '애로부부’ 맏언니 최화정, 리얼 부부 스토리에 입담 폭격 예고! “원대했던 결혼관, 차차 밝히겠다”
- '나 혼자 산다' 한혜연, ‘마카쥬’로 패션 아이템 리폼 도전! 신개념 다이어트 비법까지
- '장르만 코미디’ 오만석, 출연에 대한 주변 반응부터 첫 촬영 소감까지! 유쾌X솔직 인터뷰 공개!
- '오늘부터 운동뚱' 김민경, 미(美)친 운동신경에 민경장군 '전성시대'!
- '장르만 코미디-끝보소' 김준현, 수명 FLEX로 부티 장착! 그의 운명은? 궁금증UP
- '장르만 코미디', 4일 첫 방송! 고정관념 깨부술 시청포인트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