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태연, 나태주/ KBS 2TV '불후의 명곡'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7/14204_31256_124.jpg)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국악 신동 김태연이 나태주에게 수줍은 팬심을 고백해 궁금증을 높인다.
국악 신동 김태연은 지난 ‘신동 특집’에서 국악인 남상일과 함께 선보인 ‘수궁가+난감하네’ 무대로 우승 트로피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으며, 나태주는 ‘K타이거즈 제로’로 ‘박상철&박현빈’편에 첫 출연해 우승을 차지, 이후 단독 출연한 ‘비상하는 남자들’편에서도 우승을 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날 국악 신동 김태연은 “미스터트롯 1회를 봤는데 나태주 오빠가 눈에 띄었다, 잘생겼다”며 팬심을 고백했다. 이에 토크대기실 MC 문희준은 “1회 만에 저 오빠가 마음에 든다고 느낀 거냐”고 물었고, 김태연은 손가락으로 쉿 제스쳐를 취하며 수줍은 모습을 보였다.
나태주는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태연 양을 위해서 멋진 무대를 꾸며보겠다”는 각오와 함께 하트를 보내며 화답했으나, 김태연은 부끄러움에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나태주와 김태연 사이에 앉아있던 남상일이 서로의 하트를 전달해주는 상황이 연출돼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나태주는 “정말 사랑하고 존경하는 장윤정 선배님의 ‘올래’를 선곡했다”, “이번 여름 나태주가 더위를 물러나게 해 주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며 시원한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그동안 540도 돌려차기, 사과 깨기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했던 나태주는 상반기 결산 무대를 위해 특별히 깜짝 게스트가 지원사격에 나섰다고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과연 우승자 12팀이 모인 ‘2020 상반기 결산 특집’에서 최종 우승 트로피는 누가 거머쥘지. 7월 4일 오후 6시 5분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태연 양은 올해 아홉 살로 이 날 출연진 중 최연소이고, 나태주는 31세다.
#김태연나이 #나태주나이
관련기사
- '불후의 명곡' 신흥강자! 김호중X김경호X최정원X포레스텔라... ‘2020 상반기 결산’ 출격!
- ‘악인전’ 송창식-송가인-강승윤, "새로운 경험이었다" '유스케' 무대 비하인드 공개!
- '악인전’ 송가인-강승윤, “함께 음악하고 싶어” 쌍방 러브콜! 관심UP
- ‘악인전’ 강승윤-함춘호 표 ‘깡쿠스틱’ 깜짝 공개!...송민호에 러브콜 '기대UP'
- '이십세기 힛-트쏭' 김희철, 제작진보다 한 수 위 정보력 과시… '영웅본색' 판권 소유자 공개
- '스케치북’ 신용재, 타이틀곡 ‘첫 줄’부터 ‘신용재’ 라이브까지 최초 공개 ‘가창력 폭발’
- '1박 2일 시즌4' 어린이 문세윤 VS 의외의 어른미 딘딘, 극과 극 프레젠테이션 현장 공개
- '보이스코리아 2020' 홍주현, 배틀라운드 완벽 캐리...이어진 '싱오프'에서 아쉬운 탈락
- ‘아빠본색’ ‘육아왕’ 길, 둘째 계획 첫 공개? "솔직히 딸 한 번 길러보고 싶다"
- '전국민 드루와' 김수미, 최고령 일일 점장으로 출격... 삐 소리 난무하는 요절복통 심사 열전 개.봉.박.두!
- ‘비긴어게인 코리아’ 시네마 버스킹! ‘미션 임파서블 테마곡’부터 ‘007’ ‘써니’ 등 열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