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N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7/14364_31444_4927.jpg)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뮤지컬계 디바’ 박해미가 ‘전국민 드루와’에서 긍정의 에너지를 전파한다.
6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전국민 드루와’(이하 ‘드루와’/ 연출 남성현) 6회에서는 김수미가 일일 점장으로 출격하는 가운데, 박해미가 참가자로 등장해 쿨한 입담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다.
지난 1984년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로 데뷔한 박해미는 2006년 인생작인 MCB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을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연기뿐 아니라 특유의 쿨한 입담으로,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마다 화제를 모으며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날 박해미의 등장에 김수미는 그 어느때보다 반가워하며 “내가 뮤지컬 쪽은 잘 아는데, 박해미가 노래를 진짜 잘한다. 해미가 노래할 때 운 적 있다”며 남다른 인연을 밝혀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수미의 특별한 환대에 감동한 박해미는 “최선을 다해서 저의 긍정의 기운을 드리고 기부도 하고 싶다”며 열정과 긍정의 에너지를 폭발시키면서 실제 뮤지컬을 방불케 하는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파워풀하면서도 소울 가득한 노래를 시작한 박해미는 쭉쭉 뻗어나가는 고음을 선보이며 흥 넘치는 무대로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이에 텐션이 폭발한 세 MC는 즉석 김수미 밴드를 결성, 박해미의 목소리에 맞춰 수준급의 연주(?) 실력을 뽐냈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무대가 펼쳐졌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눈 앞에서 펼쳐지는 황홀한 라이브 무대에 김수미는 “최고다. 힐링이 된다”라며 엄지를 치켜세웠고, 붐은 박해미의 고음 폭발 가창력에 “세트가 흔들렸다”며 넘사벽 파워에 가슴을 쓸어내렸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김수미의 눈물샘을 자극한 가창력과 모두를 감탄하게 만든 긍정의 에너지는 과연 어땠을지, 박해미의 빛나는 활약이 예고된 기부특집 MBN ‘전국민 드루와’는 6일 월요일 밤 11시 공개된다.
한편 박해미는 올해 나이 57세로, 지난해 5월 남편 황민과 협의이혼했다. 황민은 지난 2018년 면허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가 사고를 냈다. 이로 인해 동승자 2명이 숨졌고, 힘든 시간 끝에 박해미는 결국 이혼을 택했다. 이후 드라마, 뮤지컬 연출, 예능 등에 복귀해 활약하고 있다. 박해미 아들 황성재도 지난해 어머니를 따라 뮤지컬 배우로 힘찬 발돋움을 시작했다
#박해미나이 #박해미남편 #박해미아들
관련기사
- '전국민 드루와' 84세 현미의 동안 비결은 연하남? 만천하에 공개되는 열애?!
- '집사부일체' 현영, 금융 교육 우등생으로 활약 "똑부러지는 입담 눈길"
- '물어보살' 귀엽고 화끈한 母子 출연, "이렇게 웃은 건 처음이야!" 이수근X서장훈이 반한 무대는?
- '박장데소' 김호중X장도연 '번지 피지오' 찰떡케미로 7.1%, 최고의 1분(종합)
- ‘아이콘택트’ 강호동, 이상민, 하하 & 쌍둥이 배구스타 이재영, 이다영, MBTI 결과 공개!
- '런닝맨', ‘모체좀비’ 송지효의 진실 밝혀진 순간 ‘최고 시청률 7.1%’, 최고의 1분(종합)
- '물어보살' 연상 돌싱 짝사랑 中, 좋아해도 될까요?...서장훈, "의뢰인이 여기 왜 찾아왔는지 알겠어"
- '찐한친구' 첫방 D-2! "장동민, 집에 여친 숨겨놨을 듯" 폭탄 발언
- ‘트로트의 민족’ ‘라스’ 김구라-김국진-안영미-이지혜, 지원사격... 오디션 지원 독려 영상공개
- '탑골랩소디', 2천만 울고 웃은 10주…외국인이 증명한 K팝 위대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