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타빌리지 엔터테인먼트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7/14424_31514_3855.jpg)
[엔터미디어 최명희 기자] 배우 이주원이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미씽: 그들이 있었다’에 출연한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실종된 망자들이 모인 영혼 마을을 배경으로, 사라진 시체를 찾고 사건 배후의 진실을 쫓는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 드라마다.
극 중 이주원은 전직 형사이자 현재 김현미(강말금 분)의 남편인 박영호 역을 맡았다. 사망 사건을 조사하다 의문의 죽음을 당한 박영호는 장판석(허준호 분), 김욱(고수 분)과 함께 두온마을 주민들의 실종사건을 수사한다. 이주원은 열정 넘치는 형사로 열연을 펼치며 허준호, 고수와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최근 영화 ‘이월’로 들꽃영화상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이주원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여온 연기파 배우이다.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 이주원이 ‘미씽: 그들이 있었다’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8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미씽그들이있었다인물관계도
#미씽그들이있었다등장인물
관련기사
- '한 번 다녀왔습니다' 오윤아, 사이다 퇴사→설레는 로맨스…‘200% 공감 현실 연기’
- '한다다' 시청률 33.0% 최고치 경신! 이상엽, 이민정 꿈 위해 사랑 포기하나?
- '바람과 구름과 비' 흥선대원군 전광렬, 박시후의 리더십 견제! 적개심 드러내며 관계변화 암시
-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 김주헌&박진주와 대면... 티격태격 케미가 비장한 각오로 나타난 이유는?!
- '사이코지만 괜찮아’ 박진주, 천진난만 사랑스런 유승재 캐릭터.. 찰떡 싱크로율
- '바람과 구름과 비' 홍현희-제이쓴, 차진 연기력으로 시선강탈! 사기꾼 보부상부부로 완벽 변신!
-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 한도초과 귀여운 매력 ‘역시 비타초희’
최명희 기자
enter@entermedi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