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7/14715_31858_239.jpg)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SBS 라디오 프로그램 '붐붐파워'가 7월 10일 언택트 콘서트로 청취자들을 만난다고 해서 화제다.
붐붐파워 측은 “그간 청취율 조사기간이면 SBS 1층 공개홀에서 청취자들과 함께 광란의 콘서트 '붐쇼'를 함께 해왔는데, 이번에는 코로나 때문에 청취자들을 초대할 수 없는 상황이라, 요즘 대세인 언택트 콘서트를 하게 됐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청취자들을 직접 스튜디오에 초대하지는 못하지만 함께 하는 느낌을 살리기 위해, 방송을 통해 받은 청취자들의 사진을 객석에 붙여놓고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미리 방송을 통해 청취자들에게 사진을 보내달라고 하자, 순식간에 수백 장의 사진이 보내졌다는 후문. 과연 어떤 사진들이 선택을 받아 언택트 콘서트 스튜디오에 붙여지게 될지도 관심을 끈다.
이번 언택트 콘서트에는 화려한 출연진도 돋보이는데, 활동 기간이 아니지만 붐붐파워와의 인연으로 한걸음에 달려온 에이핑크의 보미, 하영과 젊은 트롯의 선두주자로 사랑받고 있는 김수찬이 함께 한다.
에이핑크 보미, 하영과 수찬은 10일 방송에서 트롯과 아이돌 장르의 창법, 의상, 행사가 어떤 식으로 차이가 나는지 비교 토크를 통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붐붐파워'는 SBS 파워FM 107.7 MHz 채널과 러브FM 103.5 MHz, 두 채널에서 매일 오후 4시에 동시 방송된다.
한편, 이날 출연하는 에이핑크 보미는 1993년생 올해 나이 28세이고, 하영은 25세다. 또한 김수찬은 27세, 붐은 39세로 둘은 개띠 띠동갑이다.
#에이핑크보미나이 #에이핑크하영나이
#김수찬나이 #붐나이
관련기사
- '김영철의 파워FM' 정소민, SBS 라디오로 컴백? DJ 하차 후 첫 라디오 출연
- '아이돌 라디오' 써드아이(3YE) 하은, 크러쉬에게 피처링 러브콜… “인사라도 한 번 했으면 좋겠다”
- ‘어서UP쑈’ 안성훈-영기, 흥 폭발 라이브 ‘활기찬 오후 선물’
- 김갑수, 7년 만에 라디오 나들이... 9일 ‘김현철의 골든디스크’ 출연
- '특급배송’ 인순이X산이, 첫 만남부터 선후배 초월 유쾌 특급 케미 발산
- '도시어부2' 김민경, 어복 여신이 떴다 “백숙 준다고 해서 왔는데!” 김준현과 앙숙 케미 빛났다!
- '이십세기 힛-트쏭' '가요계 황금기' 소환… 김희철 자리 박차게 만든 '초특급 게스트' 예고
- '제시의 쇼!터뷰’ 제시, 중간점검 “더 편하게, 더 깊이있게 진행하고파”
- '이숙영의 러브FM', ’금수광산‘ 결성한 김승현 부자의 유쾌한 모닝 토크
- '편스토랑' 장민호X김수찬X김요한, '장민호 크루' 결성! '이경규까지 일으켜 세웠다'
- '이숙영의 러브FM' 류지광, 악역 연기가 하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