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빅토리콘텐츠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7/14802_31956_2539.jpg)
[엔터미디어 최명희 기자] 박시후와 고성희의 아슬아슬한 행복이 긴장감을 자아낸다.
11일 방송되는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극본 방지영 / 연출 윤상호 / 제작 빅토리콘텐츠, 하이그라운드)(이하 ‘바람구름비’)에서 박시후(최천중 역)와 고성희(이봉련 역)가 고난 끝에 맞이한 행복을 만끽하지 못한다.
앞서 최천중(박시후 분)과 이봉련(고성희 분)은 사랑의 장애물을 모두 넘어서고 극적으로 재회했다. 최대의 난관이었던 장동김문의 감시에서 벗어나는가 하면, 둘의 사이를 반대하던 철종(정욱 분)의 허락까지 받은 것. 두 사람은 그동안 억눌러왔던 진심을 마음껏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입꼬리를 끌어올렸다.
이런 가운데 최천중의 해맑은 모습과 이봉련의 불안함 가득한 표정이 대비돼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특히 영능력을 가진 이봉련은 무엇이라도 느낀 듯 생각에 잠겨 있어 ‘천년커플’에게 불어 닥칠 새로운 위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두 사람에게 일어날 일은 흥선대원군이 된 이하응(전광렬 분)과도 깊은 관련이 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하응은 최천중에게 민심이 쏠리고, 세력이 확장되는 듯 보이자 경계하며 적개심을 가져왔던 터. 최천중과 이하응이 어떤 갈등을 빚게 될 것인지 11일 밝혀질 이야기에 본방사수 욕구가 높아진다.
이렇듯 마치 바람 앞의 등불처럼 위태로운 행복으로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 최천중과 이봉련의 사랑은 11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람과구름과비인물관계도
#바람과구름과비등장인물
관련기사
- '한다다' 이상이, 이초희에게 등 돌리다? 위태로운 두 사람, 이들이 다투는 이유는 무엇?!
-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일레인-가은-김기원 참여! 11일 발매 “서예지부터 오정세 테마곡까지”
- '우아한 친구들' 유준상X송윤아 행복의 찰나, 김원해 버스 돌연사 ‘충격’... 파격 엔딩! 미스터리의 서막 열었다!
- '한다다' 이성경-SF9 찬희-조한철-조미령, 씬 스틸러 특별출연들의 미(美)친 활약 돌아보기
- '바람과 구름과 비' 박시후-고성희-전광렬, 시청자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킨 명대사 모음
- '바람과 구름과 비' “그대를 내 목숨보다 은애하오” 박시후♥고성희, 가슴 떨리는 진한 입맞춤
- '우아한 친구들' 송윤아, 클래스 빛났다! 첫 등장부터 완벽하게 성공한 캐릭터 변신!
-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정은, 용주시장 떠나나? 아쉬움 가득한 천호진과의 대화!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 '바람과 구름과 비' 전광렬-김보연, 팽팽한 신경전에 '눈길’... 또다시 시작된 세력싸움에 흥미진진!
- ‘우아한 친구들’ 배수빈, 우아한 싱글남으로 완벽 변신! '미스터리 꽃중년'
-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장난끼 가득’ 사랑스러운 현장 비하인드 공개
- ‘우아한 친구들’ 김성오, 거침없는 '직진 멘트' 풀장착... 첫 등장부터 '임팩트 甲'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