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N 제공]
[사진 = tvN 제공]

[엔터미디어 최명희 기자]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서예지와 김주헌이 살벌한 전쟁을 벌인다.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연출 박신우, 극본 조용/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토리티비, 골드메달리스트)에서 고문영(서예지 분)과 그녀의 출판사 대표 이상인(김주헌 분)의 옥신각신하는 현장을 공개, 시청자들의 흥미를 잔뜩 돋우고 있다.

고문영과 이상인은 10여 년 동안 함께 호흡을 맞춰온 작가와 출판사 대표 사이로 볼 꼴, 못 볼꼴을 다 본 사이다. 특히 이상인은 없던 사고도 만들어내는 이슈메이커 작가 고문영의 온갖 뒤치다꺼리를 다 처리하며 그녀에게 찍소리도 못했던 터. 뿐만 아니라 고문영이 평론가에게 상해를 입힌 일로 위로금을 물어주느라 출판사마저 파산했으나 그녀와 함께 재기하려는 꿈을 놓지 않고 있다. 

하지만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상인이 그리는 희망찬 미래와는 거리가 먼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계단의 장식물을 꽉 붙잡고 버티는 고문영과 그런 그녀를 끌고 가려 안간힘을 쓰는 이상인에게서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졌음을 직감케 한다. 

이에 10년 동안 나름대로 상생하며 잘 지내왔던 두 사람에게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또 과연 고문영 대 이상인이 옥신각신하며 힘대결을 펼친 이유는 무엇일지 또 결말은 어떻게 될지 11일(토) 방송을 한층 더 고대케 하고 있다.

강원도 고성 아야진 해변을 주 무대로 촬영된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16부작으로 11일 밤 9시 7회가 방송된다. 

한편, 이상인 역의 배우 김주헌은 1980년생, 올해 나이 41세다. 또한 서예지의 170cm의 비교적 큰 키와 함께 출연 배우들의 키도 관심사인 가운데, 김주헌도 김수현과 함께 180cm의 남부럽지 않은 비율을 자랑한다.

#김주헌나이 #서예지키 #김주헌키
#사이코지만괜찮아인물관계도
#사이코지만괜찮아등장인물
#사이코지만괜찮아출연진
#사이코지만괜찮아촬영지

저작권자 © 엔터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