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7/15187_32417_1328.jpg)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가수 케이윌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코로나19 여파로 반백수 생활을 하며 몸무게가 16kg 증가해 ‘확찐자’가 됐다고 고백한다. 몸무게 앞자리가 9에 이르자, 급 찐 살을 빼기 위해 돌입한 관리 비법 등을 공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15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관리 만렙 채정안, 박성호, 케이윌, 김우석과 함께하는 ‘야! 너두 할 수 있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약 1년 만에 방송 출연으로 '라디오스타'를 선택한 케이윌은 코로나19 여파로 타의 반 자의 반 백수 생활을 보낸 근황을 공개한다. 특히 계획했던 공연이 취소되면서 긴장이 풀어져 16㎏이 불어나, 몸무게 앞자리가 '9'로 바뀐 사실을 밝혀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케이윌은 급 찐 살을 빼기 위해 장거리도 자전거로 이동하며 관리 중이라고 밝힌다. 특히 강원도 홍천에서 스케줄을 마친 후 서울로 자전거를 타고 돌아오는 모험을 했다고 해 '라스' 4MC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케이윌은 몇 년 전 SNS를 돌연 폐쇄했던 이유를 고백한다. 걱정을 끼칠까 봐 주변에도 알리지 못했던 당시 심정을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 과거 한솥밥을 먹었던 방시혁 프로듀서의 '팩폭 일화'를 공개한다. 케이윌은 추억의 썰을 풀며 "BTS도 그런 과정을 겪어서 잘 됐을 것"이라고 밝혔다고 해 호기심을 키운다.
다중이부터 갸루상까지 '개그콘서트' 최다 코너와 캐릭터 기록 보유자인 개그맨 박성호는 '라스' 출연을 고대했다고 밝히며 출연을 위해 직접 MBC를 찾았던 일화를 털어놓는다. 특히 마늘즙을 싸 들고 '라스' 사무실을 찾았지만, 문전 귀가를 해야 했다며 "많은 분들이 '라스'의 자식이라고 하는데 진짜 자식은 우리 딸"이라고 마늘즙에서 딸로 이어지는 토크를 펼쳤다고 해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 박성호는 그동안 ‘라스’ 무대에서 해보고 싶었던 개인기를 마음껏 펼쳐 깨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김구라는 “여기서 ‘개콘’을 하고 있네~”라며 흡족해했다고 해 박성호표 막간 개인기 쇼를 기대하게 만든다.
더불어 박성호는 ‘개그콘서트’ 마지막 녹화 날 꾹꾹 참던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공개하는가 하면, ‘개그콘서트’ 폐지 후 ‘가요무대’ 문을 두드리는 도전을 감행했다고 밝힌다. ‘요들 뽕’이라는 신장르를 통해 가수 변신 야망을 내비쳤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확찐자 케이윌의 귀환과 베테랑 개그맨 박성호의 ‘라스’ 입성기는 15일 수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케이윌은 1981년생 올해 나이 40세이고, 박성호는 1974년생으로 47세다.
#케이윌나이 #박성호나이
관련기사
- '라디오스타' 채정안 "관리의 이유는 술 때문", 미모 관리 비법 탈탈 공개... 주사 관리까지?!
- '본격연예 한밤' 서예화, 생애 첫 방송 인터뷰! '성덕’으로 만들어준 특별한 인연은 누구?
- '뽕숭아학당' 김종민x신지x빽가, 코요태의 ‘살벌한 예능 수업’... "임영웅, 김종민과 제대로 맞붙었다!"
- '트롯신이 떴다' 장도연, 대부 남진과 첫 만남에 불꽃튀는 '고관절 댄스 배틀'
- ‘하트시그널3’ 강력 스포! 천안나-김강열 ‘럽스타그램’, 천인우-이가흔 ‘목격담’에 대한 속 시원한 이야기 공개!
- ‘1호가 될 순 없어’ 강재준, 인바디 결과 공개 “살면서 처음 보는 최악의 수치”...이은형도 최고치!
- ‘하트시그널3’, 입주자들이 뽑은 최강 설렘모먼트는?! 다시 보는 최고의 순간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