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7/15336_32594_108.jpg)
[엔터미디어 최명희 기자] 이른바 '전설의 귀환'이다. 바로 90년대를 호령하던 혼성그룹 룰라가 드디어 '이십세기 힛-트쏭'에 등장한다.
17일 밤 11시 50분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17회에서는 '성격 급한 리스너를 위한 무 전주 힛-트쏭'을 주제로, 뭐든지 빠른 게 트렌드인 요즘 시대에 맞춤 '힛트쏭 10'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특히 이날 '이십세기 힛-트쏭'에는 스페셜 게스트 룰라가 드디어 등장한다. 이상민과 김지현, 채리나가 '이십세기 힛-트쏭' 스튜디오를 찾아 시청자들의 다양한 추억을 소환하는 것. '예능 만렙'으로 불리는 세 사람은 '믿고 보는 티키타카'로 녹화 현장을 뒤집어 놓았다는 귀띔이다.
주옥같은 명곡들을 남기며 90년대 최전성기를 누린 만큼, 룰라의 특급 히트곡 메들리도 준비돼 있다. 아울러 돈독했던 우정이 '이십세기 힛-트쏭'으로 인해 금이 갔다는 이상민의 폭탄 발언에 MC 김희철이 진땀을 흘린 사연이 전해져 벌써부터 남다른 궁금증이 모이는 상황이다.
이 밖에도 싱크로율 100% 스타일링부터 개성 넘치는 창법 카피에 디테일한 얼굴 모사를 통해 제작진의 물개 박수까지 이끌어낸 쏭맨의 '역대급' 무대도 '이십세기 힛-트쏭'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추억을 소환하는 룰라를 비롯해 '성격 급한 리스너를 위한 무 전주 힛트쏭'이 함께하는 '이십세기 힛-트쏭' 17회는 17일 밤 11시 50분 KBS Joy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제시의 쇼터뷰' 제시, 애교부터 팩폭 토크까지…오마이걸 승희와 찰떡 케미
- ‘아이돌 라디오’ TOO(티오오), 갓세븐→비·방탄소년단·엑소 등 댄스 커버 공개 ‘본격 입덕 방송’
- ‘맛남의 광장’ 백종원이 속상해한 못난이는 누가 만드는 걸까
- '사랑의 콜센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멤버들이 뭉쳤다! 20.7% 木 예능 넘사벽 1위 시청률(종합)
- '최애 엔터테인먼트' MJ-후이-아이엔-여원-이예준-홍진영, 고품격 ‘공개채용’ 현장 大공개
- ‘장르만 코미디-억G&조G’ 허경환-이상훈, 퓨처돌의 비밀 전격 분석! 인터뷰 공개! ‘이목 집중’
- ‘악인전’ 신동, 김요한 액션 재능에 감격! “내가 발견한 거에요”
최명희 기자
engbeckha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