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에이티즈(ATEEZ)가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의 퍼포먼스 프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에이티즈는 1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인셉션(Inception)’과 ‘땡스(THANXX)’ 두 장의 이미지를 업로드 했다. 두 곡은 새 앨범에 수록된 것으로, 스페셜 페이지를 통하여 이 중 ‘활동곡’을 선정하기 위한 팬들의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첫 번째 ‘인셉션’ 퍼포먼스 프리뷰 포스터에는 에이티즈 멤버들이 폐허 같은 공간 속에 서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블랙 앤 화이트를 매치한 펑키한 스쿨룩을 기본으로 셔츠, 점퍼, 재킷 등 다양한 형태의 패션을 선보인 가운데 목에 길게 늘어뜨린 실버 액세서리나 와펜, 암 밴드 등 포인트를 가미했다.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공개된 ‘땡스’의 퍼포먼스 프리뷰 포스터는 그레이와 네이비 컬러가 주를 이룬다. 헤어밴드나 가죽장갑 외에도 바지길이를 다양하게 하여 재미를 주는가 하면, 주름과 각이 잡힌 스쿨룩이면서도 스커트 형태의 하의를 레이어드 하는 등 도발적인 느낌마저 물씬 풍긴다.

더불어 두 곡 모두 멤버 홍중과 민기가 작사에 참여했다는 정보가 기재되어있어 눈길을 끄는 한편 앞서 공개된 음원 미리듣기에 이어 이번 퍼포먼스 프리뷰 포스터가 총 투표수 60만이 넘는 2라운드의 결과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에이티즈는 오는 29일 오후6시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의 발매를 앞두고 28일 오후 10시 온라인 컴백쇼 ‘에이티즈 에어 콘 ‘제로 : 피버 파트1’(ATEEZ AIR CON ‘ZERO : FEVER part.1’)’을 가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엔터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