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DSP미디어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7/15506_32805_4653.jpg)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그룹 에이프릴의 새로운 감각이 베일을 벗었다.
DSP미디어는 19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여름 스페셜 싱글 'Hello Summer'의 스토리 필름 'Now or Never'를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우리에게 주어진 단 하루의 휴가', '붉은 태양을 마주보고 걷다보면 시원한 파도와 발끝을 간질이는 모래알', '매년 같지만 다른 이 여름에 지금이 아니면 영원히', '그리고 꺼지지 않는 밤' 등 에이프릴의 특별한 내레이션이 감겼다.
특히 형형색색의 음료수 병과 속을 뻥 뚫리게 만드는 파도, 아름다운 캠핑 조명 등 여름의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장면들, 그리고 여기에 어우러진 에이프릴의 목소리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기 충분했다.
에이프릴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여름 스페셜 싱글 'Hello Summer'를 발표하고 'Now or Never'로 전 세계 '파인에플'과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신곡은 한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매력이 가득한 것으로 알려져, 밝고 활기찬 에이프릴만의 여름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에이프릴은 컴백 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들로 전 세계 '파인에플'을 만난다. 20일부터는 'Hello Summer'의 개인 콘셉트 포토와 비디오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27일과 28일에는 'Now or Never'의 뮤직비디오 티저로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 정세운, 데뷔 후 첫 정규앨범 ‘24’ PART 1…케이윌→데이식스 영케이 등 응원 릴레이
- '21일 컴백' 김진호, '도착' 발매... '감상 포인트' #셋
- 세러데이, 18일 데뷔 2주년 기념해 팬들과 자축 파티 ‘다채로운 볼거리 선물’
- 코요태, UP의 '바다' 리메이크 19일 발매! "싹쓰리와 함께 가요계 열풍 예고"
- 김필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나도 모르는 노래(Hallelujah)’ 발매! “초호화 OST 라인업”
- 디원스, '한 번 다녀왔습니다' OST 라인업 합류…'애절 감성' 예고
- 소유, ‘소유기(記)’서 살짝 선보인 신곡 ‘GOTTA GO’ 작업기! 브이로그 깜짝 공개! 기대감 UP
정미선 기자
suni486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