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와이피플이엔티 제공]
[사진 = 와이피플이엔티 제공]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배우 박동빈이 KBS 2TV 새 드라마 ‘좀비탐정’(가제)에서 강력계 형사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펼친다.

KBS 2TV 새 드라마 ‘좀비탐정’(가제)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좀비 공생 휴먼코믹 드라마다.

박동빈은 극 중 연륜과 경험으로 남다른 수사 촉을 지닌 강력반 팀장 ‘황춘섭’으로 분한다. 그는 작품에서 특진을 위해 좀비를 쫓는 형사를 맡아 완벽한 액션 케미는 물론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력한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동안 박동빈은 드라마 ‘야인시대’, ‘불멸의 이순신’, ‘성균관 스캔들’, ‘모두 다 김치’, ‘위대한 조강치저’, '전생에 웬수들' 등의 작품에서 선 굵은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안긴 바 있다. 이번 ‘좀비탐정’(가제)에서는 생동감 있는 능청 연기는 물론 카리스마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좀비탐정’(가제)은 박동빈을 비롯해 최진혁, 박주현, 황보라, 이중옥, 임세주 등 개성 가득한 배우들의 출연이 알려지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여줄 배우 박동빈의 활약은 KBS 2TV 새 드라마 ‘좀비탐정’(가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엔터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