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에이티즈(ATEEZ)가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의 콘셉트 포토 개인이미지 공개를 시작했다.

22일 에이티즈의 공식 SNS 계정에는 멤버 홍중과 성화의 콘셉트 포토가 여러 장 공개됐다. 첫째로 공개된 ‘인셉션(Inception)’ 콘셉트의 사진에서 홍중은 강렬한 블루톤의 헤어와 실버 이어링, 이번 앨범 수록곡인 ‘피버(FEVER)’가 새겨진 타이로 눈길을 끈다.

성화는 촉촉하게 젖은 머리카락과 레더 재질의 초커가 섹시함을 자아낸다.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인셉션’이 학교 안에서 스쿨룩을 선보였다면 이어 ‘땡스(THANXX)’는 울타리를 벗어나 더욱 과감한 모습을 선보인다. 홍중은 컬러렌즈와 함께 화려함을 더해주는 골드 액세서리를, 성화는 몇 가닥을 제외하고 파격적으로 뒤로 넘긴 헤어와 형식을 파괴한 듯한 패션이 포인트를 준다.

홍중과 성화는 ‘인셉션’에서는 몽환적이었다가 ‘땡스’에서는 렌즈를 뚫고 나올 듯한 강렬함을 드러내며, 두 콘셉트를 통해 팀의 맏형들답게 완숙미가 돋보이는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28일 오후 10시에 온라인 생중계로 ‘에이티즈 컴백 쇼 콘서트 에어 콘 ‘제로: 피버 파트1’(ATEEZ COMEBACK SHOW CONCERT AIR CON ‘ZERO : FEVER Part.1’)’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엔터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