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7/16002_33427_22.jpg)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2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 농가의 일손을 돕기 위해 떠나는 기안84와 성훈, 손담비, 장도연의 여정이 그려진다,
두 팀으로 나뉜 드라이빙에서 낯가림이 심한 기안84와 장도연이 함께 하게 되고, 두 사람은 어색한 듯 눈치를 보며 겨우 말을 이어간다. 그러나 계속해서 찾아오는 정적에 안절부절 한다.
이어 휴게소에서 성훈과 손담비를 만난 장도연은 “나는 대화를 시도하려 했는데...”라고 하소연을 해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차로 돌아온 장도연은 운전을 하는 기안84를 위해 선물을 건네지만, 기안84는 잠을 싹 달아내게 하는 물건의 정체에 충격을 받는다고. 과연 기안84를 몸부림치게 만든 물건의 정체가 무엇일지, 순탄치 않은 두 사람의 드라이브가 무사히 끝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런가 하면 성훈과 손담비는 기안84, 장도연과는 180도 다른 면모를 보인다. 쿵짝이 잘 맞는 모습으로 끊임없이 대화를 이어나가는 두 사람은 예상 밖의 달달한 분위기를 형성한다고. 찰떡 케미를 뽐내며 환상의 짝꿍으로 등극할 두 사람의 모습에 기대감이 드높아진다.
무지개 회원들이 선보이는 서로 다른 드라이빙은 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무지개 회원 성훈과 손담비는 1983년생 올해 나이 38세이고, 기안84는 그보다 한 살 어린 37세다. 장도연은 36세다.
#성훈나이 #손담비나이 #기안84나이 #장도연나이
관련기사
- ‘악인전’ 김호중-김요한, 첫 만남에 불꽃튀는 댄스 대결! 엑소 ‘러브샷’ 같은 춤 다른 느낌! 궁금UP
- '나 혼자 산다' 이규형, 수제 라테부터 수심 20m의 프리 다이빙 도전까지... 취미부자의 알찬 일상 속으로
- 빅톤, 웹예능 '슬기로운 빅톤생활' 포스터 및 예고편 공개...팬들에 '특별 추억 선사'
- ‘장르만 코미디’ ‘쀼의 세계’ 마지막 회! 제작진, “이태오 원작보다 더 비참한 최후 맞이할 것”
- 존박, 유튜브 통해 ‘여행 가고 싶을 때 보기 좋은 영화’ 추천 영상 공개! '역시 영화 마니아'
- ‘장르만 코미디-끝보소' 김준호 VS 김숙, 맞대결! 매회 소름 돋는 반전의 연속! 이번엔 어떤 반전이?
- '나 혼자 산다' 박나래(조지나)-한혜진(사만다)-화사(마리아), '여은파' 잠시도 조용할 틈 없는 병문안 파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