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7/16086_33519_5028.jpeg)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일우 시스터즈를 감동시킨 김일우의 제주 투어가 공개된다.
25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김일우, 방은희, 윤예희의 텐션 120% 오감만족 제주 여행기가 그려진다.
이날 김일우는 전날 자신의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를 위해 제주도까지 내려온 방은희와 윤예희의 일일 가이드를 자청했다. 김일우는 이전부터 제주도를 자주 찾았던 바, 단 하루라는 짧은 시간 동안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할 그의 강추 코스에 궁금증이 모아지는 상황.
탁 트인 전망과 시원한 바람이 부는 ‘바람 맛집’부터 그리스 산토리니를 떠올리게 하는 ‘바다 맛집’ 그리고 제주도의 ‘숨은 맛집’까지 그만의 비장의 핫스팟이 아낌없이 공개된다.
방은희와 윤예희가 “1박 2일만 하고 가는 게 아쉽다”, “집에 가기 싫다”고 했을 정도라고 해 김일우의 각 잡힌 제주 여행 코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 사람은 틈만 나면 ‘인간 주크박스’로 돌변, 한 세대를 풍미했던 추억의 노래를 함께 부르며 특별한 드라이브를 즐겼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찐친 케미 터지는 세 사람의 제주 투어는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한 시청자들에게 생동감과 현장감 가득한 랜선 투어의 즐거움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 여행러 김일우의 오감만족 제주도 랜선 투어는 25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살림남2’에서 공개된다.
한편, 김일우는 1963년생 올해 나이 58세이고, 방은희는 54세, 윤예희는 53세다.
#김일우나이 #방은희나이 #윤예희나이
관련기사
- '불후의 명곡' 송가인 “오늘은 나의 특집, 무대를 찢을 것” 자신감
- '불후의 명곡' 송가인x정미애,x홍자,x정다경x숙행,x김소유, '서머퀸 가요제’ 트로트 여신 총출동
- '불후의 명곡' 정미애 “넷째와 함께 슈퍼맘의 저력 보여줄 것”
- ‘악인전’ 김호중-김요한, 첫 만남에 불꽃튀는 댄스 대결! 엑소 ‘러브샷’ 같은 춤 다른 느낌! 궁금UP
- ‘악인전’ 25일 마지막 방송! 송창식-송가인-함춘호-이상민-김숙-김요한, '진정 어린 종영 소감'
- ‘악인전’ ‘트바로티’ 김호중, 송가인 우정으로 출격! "나에게 용기를 준 은인” 끈끈 우정 자랑!
-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노지훈-이은혜-노이안 가족 첫 등장! 부창부수 라이브 공연 기대감 UP
정미선 기자
suni486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