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미디어 최명희 기자] 11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바다장어, 등이 오늘의 맛집으로 소개된다. 

먼저, '슬기로운 외식생활' 코너를 통해서는 부산 부전시장에 위치한 식당을 소개한다. 호박죽, 팥죽, 깨죽, 녹두죽을 비롯해 비빔당면 등을 팔고 있는 이 식당은 노포식당의 맛과 후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무엇보다 착한 가격이 매력적이다. 죽 종류는 사 천원, 가장 비싼 메뉴 선지국밥, 소고기국밥의 가격은 5,500원이다. 또한 흔흐게 맛보기 어려운 선지국수도 이 집의 별미. 

부전시장의 노포식당과 함께 찾아간 곳은 부산 남포동 '깡통시장'의 돼지갈비 후라이드 식당이다. 이름부터 생소한 돼지갈비 후라이드. 노릇노릇 바삭하게 튀겨진 비쥬얼은 치킨이랑 비슷한데, 치킨 대신 들어간 '단짠단짠'의 부드러운 돼지갈비가 바삭한 튀김옷과 환상의 궁합을 이뤄낸다고.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밥 잘 주는 민박집' 코너를 통해 강원도 정선군 북평면의 펜션이 소개되고, '신박한 네바퀴 여행'에서는 강원 동해 망상해수욕장의 캠핑장이 전해질 예정이다. 

MBC '생방송 오늘 저녁'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맛집의 위치 등 자세한 정보는 '생방송 오늘 저녁' 홈페이지 '방송정보'를 통해 공개된다. 

#돼지갈비후라이드

저작권자 © 엔터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