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와이낫미디어 제공]
[사진 = 와이낫미디어 제공]

[엔터미디어 최명희 기자] 방송인 유병재가 ‘리얼:타임:러브 3’ 카메오로 출연해 박시영, 문예찬과 호흡을 맞춘다.

와이낫미디어는 오는 21일 저녁 8시 공개되는 신작 '리얼:타임:러브 3'에 방송인 유병재가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리얼:타임:러브 3'는 열아홉 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사랑과 우정 이야기를 코믹하면서도 현실적으로 보여주는 웹시트콤이다.

'리얼:타임:러브' Part.1부터 함께 호흡을 맞춘 박시영과 최현욱이 Part.3에서도 각각 홍연, 문예찬 역을 맡아 완벽한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런 가운데 20일 공개된 '리얼:타임:러브3' 스틸컷에는 홍연, 문예찬과 마주한 유병재의 모습이 포착됐다. 유병재는 홍연과 문예찬의 연애전선에 큰 영향을 미치는 역할로 활약한다. 사진 속 유병재는 인상을 찌푸린 채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진 사진에는 문예찬이 홍연 뒤에 숨어서 눈만 빼꼼 내밀고 있다. 숨은 문예찬 앞에서 당찬 자세로 손가락으로 숫자 3을 표현하고 있는 홍연. 과연 유병재와 마주한 홍연과 문예찬에게 어떤 일이 펼치게 되는 것일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리얼:타임:러브 3'는 21일 저녁 8시 유튜브 채널 '리얼:타임:러브'에서 첫 방송되며 네이버TV에서는 일주일 선공개된다.

저작권자 © 엔터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