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2TV 생생정보']](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9/19086_37291_029.jpg)
[엔터미디어 최명희 기자] '2TV 생생정보'에서 '통삼겹 항아리 바비큐+닭갈비'. 바닷가재해물탕, 그리고 수구레국밥의 맛집 정보를 전한다.
2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맛의 정석-가족끼리 왜 그래'에서는 서울 인사동의 '통삼겹 항아리 바비큐+닭갈비' 식당을 소해한다. 항아리에서 3시간 구운 삼겹살과 닭갈비, 봉평더덕, 닭목살, 새우 등이 포함된 항아리 바비큐 세트가 이곳의 메인 메뉴다. 봉탁주와 코다리 막국수도 별미라고.
또한 '인생 역전의 맛' 코너는 반지하 단칸방에서 바닷가재 해물탕으로 인생 역전한 인천 부평의 식당을 만나본다. 이미 2018년 타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소개된 바 있는 바닷가재해물탕의 맛의 노하우는 무엇인지 기대감을 높인다.
이날 '엄마는 슈퍼우먼'에서는 70년 전통 수구레 식당을 찾아간다고. 소의 가죽 껍질과 쇠고기 사이의 아교질을 일컫는 수구레는 쫄깃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 경남 창녕 이방시장의 수구레 국밥의 맛은 어떨지 '엄마는 슈퍼우먼'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성별 정체로 화제를 모았던 이 PD의 로드 버라이어티 '이PD가 간다'에서는 경기도 이천의 당나귀 농장을 찾아간다.
#생생정보통맛집오늘 #2tv저녁생생정보맛집
#봉탁항아리바베큐 #남도해물탕 #이방시장원조할매수구레집
#수구레뜻
관련기사
최명희 기자
engbeckha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