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제공]
[사진 = SBS 제공]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7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성광♥이솔이 부부의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이날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비공개로 진행했던 결혼식의 숨겨진 이야기를 전격 공개한다. 우여곡절 끝에 8월 15일 광복절에 결혼한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결혼식장에 들어서자마자 눈시울을 붉혀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초특급 가수까지 등장해 모두의 시선이 집중됐다. ‘짐승남’으로 알려진 이 가수는 역대급 퍼포먼스로 축가를 불러 결혼식장을 충격에 빠트렸다. 그뿐만 아니라 갑자기 등장한 깜짝 초대 손님에 아내 이솔이까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진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결혼식 현장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성광은 결혼식장에서 전 매니저였던 임송과 오랜만에 극적인 만남을 가졌다. 박성광과 친남매 같은 케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송이 매니저’ 임송은 박성광 몰래 깜짝 이벤트를 펼쳤다. 임송의 예상치 못한 이벤트에 놀란 박성광은 이내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과연 박성광을 울컥하게 한 송이 매니저의 깜짝 이벤트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데 결혼식 내내 활짝 웃으며 행복해하는 이솔이와 달리, 박성광은 굳은 표정으로 초조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급기야 박성광은 결혼식 도중 돌발행동까지 보여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이에 이솔이는 참았던 눈물을 터트려 결국 결혼식 지연 사태까지 벌어졌다고. 이를 본 MC들은 “입이 바짝바짝 마른다”라며 단체 멘붕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과연 두 사람은 무사히 결혼식을 끝낼 수 있을지, 박성광♥이솔이 부부의 결혼식 비하인드 현장은 7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성광은 1981년생 올해 나이 40세이고 이솔이는 1988년생 33세다. 

'너는 내 운명' 출연과 함께 화제가 된 이솔이는 과거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서 이수정 역으로 출연했던 이력으로 한 때 직업이 배우로 알려지기도 했다. 그러나 이는 지인을 통해 일회성으로 출연한 것으로, 이솔이의 본 직업은 H 제약회사 과장으로 근무하고 있다. 

또한 이솔이는 2016년 사진 모델로도 활동한 이력이 있는데, 당시 촬영을 진행했던 사진작가가 2019년 다른 모델에 대한 성추행 혐의로 처벌되면서, 해당 작가가 인스타에 올렸던 이솔이 촬영 사진이 다시금 회자가 되는 등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SNS를 통해 폴댄스를 즐기는 사진과 영상을 게재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어모은 바 있다. 공개된 게시물 속에서 이솔이는 폴댄스로 단련된 무결점의 완벽 몸매와 미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

박성광나이 이솔이나이

박성광아내회사 박성광아내직업 이솔이제약회사

이솔이인스타 이솔이로타 

저작권자 © 엔터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