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11일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국민들을 웃고 울린 주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주·조연 배우들이 출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자체 최고시청률 37%를 돌파한 국민 힐링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 종방 특집으로, ’주말극 1위 왕좌’를 지키며 100부작이라는 대장정을 마무리한 '한번 다녀왔습니다'의 총정리 모음집이 공개된다.

주연배우인 이민정, 이상엽을 비롯해 '연중 라이브'에 종영 소감을 전한 주·조연 배우들. 이날 배우들이 직접 뽑은 드라마 속 명장면과 베스트 커플이 전격 공개되는 가운데, 2020년 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을 노리는 이초희♥이상이 커플의 야심찬 포부도 들어볼 수 있었다고.

뿐만 아니라, 아쉽게 지난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영상까지 대방출한다고. 이상엽의 펭수 성대모사 탄생 스토리부터 이민정의 등짝 스매싱 비하인드까지 탈탈 털어 드라마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미리 만나보는 '한번 다녀왔습니다' 마지막 회 특집은 11일 '연중 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생방송 '연중 라이브'는 11일 (금) 저녁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한편, 이민정은 1982년생 올해 나이 39세이고, 이상엽은 한 살 어린 38세다. 이초희화 이상이는 각각 32세, 30세다.

-

이민정나이 이상엽나이

이초희나이 이상이나이

저작권자 © 엔터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