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평가 위원단이 선정 시상

웹어워드 코리아 2020 생활쇼핑몰 분야 대상. 자료 제공=남양유업
웹어워드 코리아 2020 생활쇼핑몰 분야 대상. 자료 제공=남양유업

[엔터미디어 이진성 기자] 남양유업의 영유아식 브랜드 케어비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웹어워드 코리아 2020'에서 생활쇼핑몰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 2020은 3800여명으로 구성된 전문 평가 위원단이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케어비는 지난해 3월 남양유업이 새롭게 런칭한 영유아식 브랜드로 영양 맞춤 식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엄마들이 원하는 콘텐츠 및 서비스 구성과 함께, 방문 고객들이 편안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만들고자 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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