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미디어 김나윤 기자] BLACKPINK(블랙핑크) 제니(JENNIE))가 2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해 미국 로스앤젤레스 일정을 마치고 입국했다.

빛이 나는 솔로 ~
I'm going solo lo lo lo lo lo ~

제니의 등장과 함께 브금(BGM)이 들려오는 것 같은 착각 속에서 짧고 강렬한 공항 런웨이가 시작 되었다. 

1년 중 가장 덥다는 대서(大暑) 폭염에도 굴하지 않고 긴바지와 긴팔 후드로 중무장한 패션과 인간 샤넬의 위용을 확인 시켜줄 아이템들까지 어느하나 빠질 수 없는 제니의 사복 공항패션을 탐구해보자

 

 

제니 후드티, 트레이닝복은 EMOTIONALLY UNAVAILABLE 제품으로 오랜시간 비행에 편안함은 기본 힙한 제니 사복 공항패션 완성! 제니신발, 제니운동화는 아디다스(ADIDAS) Forum Bold Shoes 제품이다.

선글라스는 젠틀몬스터 LINDA 01 제품으로 콜라보레이션을 했던 브랜드로 제니선글라스로 유명하다.

제니가방, 제니백은 하얀색 가방은 COS 퀄팅백 제품, 작은먼지인형으로 귀여움도 잊지 않았다.  

샤넬을 의인화 하면 김제니, 제니가 있는 곳에 샤넬이 없으면 어색하다고 생각들정도로 인간 샤넬이란 수식어가 무색하지 않은 그녀, 공항패션에서도 샤넬 아이템 등장! 제니가방은 샤넬(CHANEL) Classic Handbag Lambskin 제품이며, 제니여권케이스는 샤넬(CHANEL) Forum Bold Shoes 제품이다. 

본명도 김제니, 이름마저 힙해도 너무힙한 제니 공항패션 탐구생활 끝.

저작권자 © 엔터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