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의 효과를 얻으려는 소비자들의 욕구와 맞아 떨어지면서 다양한 기능을 한 데 모은 제품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알아차리기라도 한 듯 뷰티 업계에서는 2011년 키워드인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인텔리전트 아이템들을 쏟아내고 있다. 독특한 성분은 물론이고 고기능으로 고가라고만 여겨졌던 안티에이징 시장에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인텔리전트 제품들이 출시 되고 있는 것. 특히 고가로 인식되었던 줄기세포 화장품은 新 인텔리전트 아이템의 대열에 합류하였다. 2011년 新 인텔리전트 뷰티, 줄기세포를 주목해보자!

# 피부혁명, 新 인텔리전트 뷰티!
많은 여성들의 아름다움에 대한 열망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끝이 없다. 이로 인하여 영원한 숙제인 동안을 만들기 위해 스킨, 에센스, 로션을 비롯하여 각종 기능성 제품까지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을 나름의 순서에 맞추어 바른다. 하지만 이는 비용도 만만치 않을 뿐만 아니라, 많이 바른다고 해서 그만큼의 효과를 얻는다고 보장하기도 어렵다. 이에 인텔리전트 화장품은 항상 시간에 쫓기는 현대 여성들에게 시간을 절약해주는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것. 다양한 인텔리전트 아이템이 출시되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수분이 농축되어 있어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맥(MAC)의 ‘미네랄라이즈 SPF 15 파운데이션’은 천연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생기와 영양을 부여해 스킨케어 없이도 고급스럽고 윤기가 나는 피부로 완성해준다. 또한 아비노의 ‘스킨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위드 쿨링 멘솔’ 바디크림은 단순히 피부 보습을 넘어 멘솔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진정시켜주거나 아로마 성분으로 수면을 유도해 주기도 한다. 한편, 최근 안티에이징 솔루션 5가지 이상을 한 병에 해결하는 제품이 등장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JN 네오트릭은 안티에이징 화장품임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대로 안티에이징 제품은 고가라는 편견을 깨트렸다.
고 기능성 노화방지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JN 네오테릭의 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날이 갈수록 까다로워 지고 있는 가운데 그들의 니즈(needs)에 맞춘 인텔리전트 화장품의 출시가 줄을 잇고 있다.”며 “제품 한가지 만으로도 마치 메이크업처럼 즉각적이고 드라마틱한 효과를 가져다 줄 제품들은 2011년 뷰티업계의 한 획을 그을 전망이다.”고 전했다.

# 新 인텔리전트 뷰티, 줄기세포로 내 피부를 더 당당하게

최근 출시되는 안티에이징 제품은 하나같이 조기노화를 예방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제품 타깃을 20대 초반의 젊은 여성들로 낮춘 것. 이에 피부노화의 조기예방을 위해 화장품 업계가 주목한 것은 바로 줄기세포이다. 피부 재생의 근원지인 피부 줄기세포의 에너지가 피부를 새롭게 태어나도록 도와준다는 것. 특히 얇고 투명한 피부를 가진 서양 여성들과 달리, 상대적으로 두껍고 탁한 피부를 가진 한국 여성들은 보습력에 취약한데다 스트레스, 공해등에 무방비로 노출되어 있어 여러가지 피부 노화 고민에 시달려 왔다. 이러한 피부 고민들을 한번에 해결해줄 줄기세포 화장품이 新 인텔리전트 뷰티로 주목받고 있다.
새롭게 론칭한 JN 네오테릭의 줄기세포 화장품은 세포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이 되어있다. JN 네오테릭의 셀 액티베이팅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세럼(Cell Activating Whitening Anti – Aging Serum)은 현대 여성들이 필요로 하는 안티에이징 솔루션 5가지를 한 병에 해결하는 토탈 이펙트 세럼이다. 많은 여성들의 피부고민인 주름, 건조함, 탄력저하, 칙칙함, 모공케어를 피부 속 근원부터 관리하여 피부 자체의 생명력을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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