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 2차티저]](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6/12305_29009_3915.jpg)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출사표’ 2차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7월 1일 수요일 밤 9시 30분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극본 문현경/연출 황승기, 최연수/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이하 ‘출사표’)가 첫 방송된다.
‘출사표’는 2020년 여름 시청자를 제대로 웃겨줄 코믹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그 중심에는 코믹과 설렘을 넘나드는 ‘출사표’의 남녀 주인공 나나(구세라 역), 박성훈(서공명 역)이 있다. 앞서 공개된 캐릭터 스틸, 커플 스틸 등을 통해 두 사람의 유쾌하고도 러블리한 모습이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런 가운데 10일 ‘출사표’ 2차 티저가 공개됐다. 나나와 박성훈의 극과 극 캐릭터, 반대라서 더 웃긴 두 사람의 ‘환장의 케미’까지. 35초를 꽉 채운 나나와 박성훈의 코믹 존재감 때문에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다.
‘출사표’ 2차티저는 조용한 도서관에서 시작된다. 책을 읽고 있는 박성훈에게 한 여자가 “도서관 자주 오시나 봐요?”, “이름이 뭐예요?”, “번호 물어보면 실례일까요?” 등 쪽지로 말을 걸어온다.
이성적으로 관심이 있어 접근하려는 듯하다. 그러나 박성훈은 대답은커녕 눈길도 주지 않는다. 오히려 귀찮다는 듯 책을 철벽처럼 쌓아놓기까지 한다. 결국 여자는 자리에서 일어나고 만다.
이때 박성훈의 철벽을 깨부수는 인물이 등장한다. 바로 나나다. “야! 서공명”이라고 외치며 달려온 나나는 보란 듯이 책에 부딪히며 박성훈 앞 철벽을 와르르 무너뜨린다. 박성훈이 깜짝 놀란 눈으로 보자 나나는 급 예쁜 척을 하며 “난 어때? 난 좀 괜찮지 않냐?”라고 되묻는다. 나나의 빠르게 깜빡이는 눈, 익살스럽고 사랑스러운 표정이 시선을 강탈하며 ‘출사표’ 2차 티저는 마무리된다.
앞서 공개된 ‘출사표’ 1차 티저는 육두문자를 남발하는 미친 취준생 나나의 캐릭터를 임팩트 있게 보여줬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는 저돌적이고 러블리한 나나의 캐릭터는 물론, 철벽남 박성훈의 캐릭터, 극과 극인 나나와 박성훈의 ‘환장의 케미’까지 보여주며 ‘출사표’의 다이내믹함을 담아냈다.
35초라는 비교적 짧은 시간 동안 이토록 유쾌한 매력을 선사한 나나와 박성훈이 본드라마에서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궁금하고 기대된다.
한편 KBS 2TV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는 민원왕 구세라(a.k.a 불나방)가 구청에서 참견도 하고 항의도 하고 해결도 하고 연애까지 하는 오피스 로코다. ‘영혼수선공’ 후속으로 오는 7월 1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 '그놈이 그놈이다' 서지훈, '스타 웹툰 작가' 박도겸으로 인생 캐릭터 예고... 작가가 직접 말하는 박도겸의 매력은?
-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X김유정 포스터 공개! 6월 19일 첫 방송 ‘개점 임박’
- '청춘기록' 하희라X신애라 2人 2色, 극과 극 매력의 엄마는?, 박보검X박소담X변우석 ‘핫’한 청춘스타의 뜨거운 만남 기대감 UP
- '한 번 다녀왔습니다' 화제성과 케미스트리 꽉 잡았다! 안방극장은 ‘한다다’ 홀릭!
- '우아한 친구들' 유준상X송윤아X배수빈X한다감, 베일 벗을수록 기대감 더하는 ‘美친’ 존재감
- ‘출사표’ 29세 취준생 나나, 초딩한테도 질 수 없다! ‘폭소유발’
- ‘영혼수선공’ 박예진, ‘태움 사건‘ 피해 간호사 母 제 발로 찾아갔다!
- ‘출사표’ 취준생 나나,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동네 배회 ‘너무 친근해’
- ‘출사표’ 메인포스터, 나나x박성훈 새빨간데 귀여운 커플? ‘러블리’
- ‘출사표’ 나나 “누군가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출연 결심 이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