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6/12345_29056_502.jpg)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출사표’ 나나의 승부욕이 폭발했다.
오는 7월 1일 수요일 밤 9시 30분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극본 문현경/연출 황승기, 최연수/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이하 ‘출사표’)가 첫 방송된다. ‘출사표’는 2020년 7월, 팍팍한 현실을 잊게 해 줄 유쾌하고 따뜻한 코믹드라마를 예고하고 있다.
작정하고 유쾌한 드라마 ‘출사표’. 그 중심에 제대로 이미지 변신을 예고한 배우 나나(구세라 역)가 있다.
나나가 분한 구세라는 노머니, 저스펙에 흙수저지만 할 말은 꼭 해야 하는 성격의 취업 준비생. 불합리한 것을 절대 참지 못해서 ‘불나방’이라는 이름의 구청 민원왕으로 활동 중이다. 앞서 회식 진상에게 파채를 투척하는 장면이 공개돼 웃음을 선사, 예비 시청자들 사이 화제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6월 11일 ‘출사표’ 속 나나의 독특한 캐릭터를 보여주는 또 다른 장면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는 ‘승부욕 나나’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속 나나는 바가지 머리가 귀여운 초등학생 최고(김자룡 역)와 함께 동네 문방구 게임기 앞에 앉아 있다. 작은 의자에 앉기 위해 긴 다리를 한껏 구겨 넣었음에도 불구, 두 눈을 게임기 화면에 고정한 채 열심히 손가락을 움직이는 나나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나나의 눈빛에서는 금방이라도 불꽃이 튈 것만 같다. 반면 나나 옆에 있는 최고는 게임에 지기라도 한 것인지 불만을 가득 머금은 눈빛과 표정으로 나나를 노려보고 있다.
나이 차이를 뛰어넘어 게임 승부욕이 발동한 두 사람의 케미가 유쾌하다. 실제로 극중 구세라와 김자룡은 예상 밖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시종일관 큰 웃음을 선사한다는 전언이다.
이와 관련 ‘출사표’ 제작진은 “극중 구세라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과 같은 매력의 캐릭터다. 거침없고 승부욕도 강하다. 반면 이 모든 특징은 ‘불합리한 것’을 참지 못하는 마음에서 기인한 것이다. 초등학생에게도 질 수 없다며 불꽃 승부욕을 발동하지만 누구보다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구세라에, 구세라를 러블리하게 그릴 배우 나나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는 민원왕 구세라(a.k.a 불나방)가 구청에서 참견도 하고 항의도 하고 해결도 하고 연애까지 하는 오피스 로코이다. ‘영혼수선공’ 후속으로 7월 1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 '그놈이 그놈이다' 조우리 "맑고 밝은 캐릭터,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다채로운 매력 기대감 UP
- '우아한 친구들' 유준상X송윤아X배수빈X한다감, 베일 벗을수록 기대감 더하는 ‘美친’ 존재감
-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 첫 만남부터 지창욱 당황시킨 당돌 눈맞춤
- ‘출사표’ 2차티저, 직진 나나vs철벽 박성훈 ‘환장의 케미’
- ‘출사표’ 나나, '회식 진상에 파채 투척! ‘속이 뻥’... '구세라'로의 완벽 변신 기대 UP
- 한소은, '쌍갑포차' 8회 특별출연... 예고편 등장으로 기대감 발산하며 시선고정!
- ‘영혼수선공’ 박예진, ‘태움 사건‘ 피해 간호사 母 제 발로 찾아갔다!
- ‘출사표’ 메인포스터, 나나x박성훈 새빨간데 귀여운 커플? ‘러블리’
- ‘출사표’ 박성훈, 까칠한데 허당? ‘신흥 로코남주 예약’
- ‘출사표’ 3차티저, 연봉 5천 때문에 출마한 나나? ‘신박한 웃음 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