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6/12788_29561_1257.jpg)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17일, ‘본격연예 한밤’에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코미디, 액션, 사극, 멜로 등 다양한 장르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동욱이 출연한다.
매번 색다른 시도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던 배우 김동욱은 이번엔 아주 특별한 도전에 나선다고 한다.
그간 장르를 넘나들며 작품마다 개성 있는 캐릭터를 열연한 김동욱은 이번엔 오직 목소리만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흔든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장르인 ‘오디오 시네마’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한다.
‘오디오 시네마‘란 ‘귀로 듣는 극장’이라는 콘셉트로, 오로지 목소리 하나만으로 연기하는 영화다. 김동욱은 연기했던 그 목소리를 가지고 ‘이등병의 편지’를 열창했다. 그의 뛰어난 노래 실력에 현장에 있던 제작진들 모두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지난해,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으로 연기대상을 받은 배우 김동욱. 그는 이 작품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수식어까지 생겼다고 한다.
극 중에서 자주 찡긋하는 캐릭터 덕에, ‘윙크요정’으로 거듭났다는 김동욱. 화제의 중심이 된 윙크를 한번 보여줄 수 있냐는 한밤 큐레이터 카피추의 부탁에, 그는 바로 윙크를 날렸다. 김동욱은 여전히 ‘윙크요정’의 위엄(?)을 유지하고 있었을까?
또한, 캐릭터 변신을 위해 여러 번 고무줄 몸매가 되었던 김동욱. 아재 비주얼이 필요할 때는 무작정 아무 음식이나 먹어서 살을 찌웠다고 한다.
그동안 수많은 음식을 먹어왔다는 말에 최애 푸드로 광고를 찍어보는 건 어떤지 한밤 큐레이터 카피추가 제안했다. 제안받자마자 김동욱은 몸소 광고 시연에 나섰는데, “끝났네”라는 말까지 들을 정도로 촬영장을 발칵 뒤집어놓았다는 후문이다.
열렬한 연기 열정으로 어떤 캐릭터든 찰떡같이 소화해내면서 ‘쌍천만 배우’이자 ‘대상 배우’에 등극한 김동욱. ‘커피프린스 1호점’의 장난꾸러기에서 어느덧 믿고 보는 배우 대열에 합류한 그의 연기 스토리가 담긴 ‘본격연예 한밤’은 6월 17일 수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대박 러브콜 받았다!”.. 전광렬, 실제 눈물까지?!
- '바람구름비' 박시후, 아련한 사랑부터 코믹한 우정까지, 넘.사.벽 차진 호흡 모멘트3
- ‘영혼수선공’ 종영까지 4회... 신하균, 새 국면 예고!
- ‘오 마이 베이비’ 고준vs박병은, 팽팽한 기싸움 ‘심장쫄깃 긴장 고조’
- ‘하트시그널' 시즌3, 김이나 "오늘 데이트들 너무 다이내믹해“ 기쁨-슬픔 롤러코스터급 비밀 데이트 공개!
- ‘하트시그널’ 시즌3, 예측단 발 동동 구르게 만든 정의동-천안나-김강열-박지현 4각관계! 시그널 하우스에 무슨 일이?
- ‘차도녀 아이콘’ 한은선, ‘시, 나리오’로 관객 만난다.. 신소율X오태경과 ‘엉뚱 케미’ 폭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