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2TV '악(樂)인전' 방송화면]](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6/13071_29894_816.jpg)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가수 제시가 지난 20일 방송된 KBS 2TV '악(樂)인전'에서 프로젝트 곡 '2020 인생은 즐거워'의 본격적인 안무 연습을 시작했다.
제시는 안무가 리아킴과 함께 완성된 안무를 습득했고, 비트가 빨라진 만큼 춤 역시 쉽지 않은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모습으로 연습을 이끌어나갔다.
특히 안무에 자신없어 하는 송가인을 독려했고, 중간 중간 "잘하고 있다"며 응원의 말을 잊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일취월장 성장한 김요한이 주목받을 수 있도록 독무 시간을 만들어줬으며, 자신 역시 뛰어난 기량을 보여줬다.
이후 제시는 뮤직비디오 작업을 위해 감독으로 나선 신동과 미팅을 했고, 자신의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뮤직비디오로 'Who Dat B(후 댓 비)'를 소개하며 "콘셉트와 연출에 모두 참여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뮤직비디오 의상 디자인까지 참여한 만큼 신곡의 스타일링 회의에서도 남다른 창의력을 발휘했다.
또한 이날 제시와 송가인, 김요한이 함께한 '2020 인생은 즐거워' 녹음 버전이 최초로 공개됐고, 제시는 파워풀하면서도 세련된 랩으로 모두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안무에 이어 뮤직비디오까지 서서히 윤곽이 잡혀가고 있는 가운데, 제시가 팀을 탄탄하게 이끌어가고 있는 만큼 '2020 인생을 즐거워'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관련기사
- '1박 2일 시즌4' 제1회 ‘진국체전’ 현장... 딘딘, 이색 볼링공에 황당함 ‘폭발’ 라비 급기야 게임 연기까지
- '비긴어게인 코리아’ 크러쉬, 솔로부터 듀엣+트리오 컬래버까지 ‘라이브 맛집 인증’
- ‘전참시’ '트바로티' 김호중, 인간미 넘치는 반전 일상 웃음 선사...‘할무니’ 녹음 현장 최초 공개
- '박장데소' 연애고수가 소개하는 신박한 데이트... 후보정과 함께 하면 내가 바로 아이유? ‘잔소리’ 싱크로율 100%
- 전소미, 여름 맞이 가방 속 '뷰티 꿀팁' 대방출
- '탑골랩소디' 외국인들의 K팝 사연+눈물... 글로벌 인기 넘어 위대한 존재감 입증
- 몬스타엑스, 新 여행 리얼리티 ‘몬스타엑스의 지금은 휴가중’ 론칭 화제
- ‘아이콘택트' '품절남' 김경진, 그의 설렘에 찬물 끼얹은 예비신부? “웃지 마” 왜?
정미선 기자
suni486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