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6/13161_30007_2824.jpg)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22일(월)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3주년 홈커밍 특집’의 첫 번째 주자로 장신영♥강경준 부부가 나선다.
이날 역대 ’운명 부부‘들이 출연하는 ‘3주년 홈커밍 특집’의 첫 주자로 올해 나이 37세 동갑내기인 장신영♥강경준 부부가 등장해 둘째 출산 이후 근황을 공개한다.
특히, 9개월 된 둘째 아들 ‘정우’의 모습이 방송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엄마, 아빠를 닮아 벌써부터 완성형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정우의 모습에 MC들은 “속눈썹이 빼곡하다”, “분유 모델 같다”, “벌써 개인기도 좋다”라며 엄마 미소를 지었다고. 또한, 첫째 정안이와 둘째 정우의 다정한 형제 케미가 공개돼 훈훈함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단란한 시간도 잠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본격 육아 전쟁이 시작되면서 장신영♥강경준 부부는 지친 기색을 보이기 시작했다. 게다가 현실 육아에 지친 두 사람의 애정 전선에도 이상기류가 흘렀다.
장신영이 강경준에게 “예전만큼 나를 사랑하는 거 맞냐?”며 그동안 쌓아왔던 서운함을 내비친 것. 평소 ‘국민 사랑꾼’이라 불려왔던 강경준이기에 장신영의 폭탄 발언에 모두가 놀라 했다. 과연 이들 부부에게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강경준은 “최근 신영에게 거짓말을 한 적이 있다”고 고백해 충격을 더했다. 이어 강경준은 결국 거짓말이 들통나 무릎까지 꿇어야 했던 사연을 털어놓았고, 이를 듣던 MC들은 예전과는 달라진 강경준의 모습에 당황스러워했다.
과연 그가 장신영에게 한 거짓말은 무엇일지, 돌아온 ‘장강부부’ 장신영♥강경준의 역대급 육아 전쟁 현장은 22일(월)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한편, ‘너는 내 운명’은 22일(월)부터 5주간 기존보다 빠른 밤 10시 20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는 3주년 특집의 일환으로, 다시 보고 싶은 부부들이 출연해 반가운 근황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특집을 통해 새로운 부부가 합류할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장신영나이 #강경준나이
관련기사
- '너는 내 운명' 결혼 7년 차 정찬성, "청소 한 번도 해본 적 없다" 발언에 스튜디오 ‘경악'
- '너는 내 운명' 배우 유선, 스페셜 MC 출연! 솔직+털털 입담 대방출
- ‘집사부일체’ 엄정화, 키토제닉 식단부터 친구의 소중함까지…’나를 존중하는 법'
- '무엇이든 물어보살' '미스터트롯' 이찬성의 고백 타임... 흥 넘치는 의뢰인들 '끼 大방출'
- '아빠본색' 나태주&이대원, 누님들 사로잡고 예비사위 등극! 길&하음 부자의 ‘유기농 밴드’ 공연 현장은?
- ‘위대한 배태랑’ 안정환 “현역시절 허벅지가 무거워 뛰기 힘들었다”, 허벅지 사이즈 공개
-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광고 촬영 현장 공개! 폭풍 스케줄 속에서도 다이어트는 'ing'
- '무엇이든 물어보살' 20대 싱글맘, 결혼→이혼, 딸에게 어떻게 설명할까요... 현실적 조언 '보살력 폭발'
- '마이웨이' 이범학, '미스터트롯'이 가져온 '이대팔'의 전성기?!
- '너는 내 운명' 박성광VS이솔이, 가사일 분담으로 날카로운 신경전! "결혼은 현실. 꿈꿨던 로망 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