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6/13469_30394_5714.jpg)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출사표’ 나나가 귀여운 술주정을 한다. 그러나 박성훈은 당황스럽기만 하다.
7월 1일 수요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극본 문현경/연출 황승기, 최연수/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이하 ‘출사표’)가 첫 방송된다.
오피스로코 ‘출사표’는 안방극장에 시원한 웃음, 핑크빛 설렘을 동시에 안겨줄 드라마로 주목받고 있다.
장르가 오피스로코인 만큼 남녀 주인공 나나(구세라 역), 박성훈(서공명 역)의 케미와 연기 호흡에 대한 관심이 크다. 앞서 공개된 티저, 메이킹 영상 및 촬영 스틸 등에서 두 배우가 남다른 친밀감과 케미를 자랑했기 때문. 뿐만 아니라 두 배우 역시 인터뷰를 통해 서로의 호흡에 대해 “더할 나위 없다”, “워낙 좋다”라고 언급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런 가운데 6월 25일 ‘출사표’ 제작진이 나나와 박성훈의 ‘로코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촬영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해당 스틸은 앞서 공개된 ‘출사표’ 4차 티저 속 나나의 귀여운 술주정 장면을 포착한 것이다. 이 장면은 공개 당시 예비 시청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사진 속 나나와 박성훈은 늦은 밤 포장마차에 나란히 앉아 있다. 술을 마신 듯 얼굴이 발그레해진 나나는 해맑게 미소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정신을 차리려는 듯 눈을 똑바로 뜨려고 애쓰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노력도 잠시, 결국 테이블에 고개를 떨군 채 잠든 나나의 모습도 보인다.
술 취한 나나에 대처하는 박성훈의 자세 역시 큰 웃음을 유발한다. 박성훈이 그릇에 푹 빠져버린 나나의 긴 머리카락을 나무젓가락으로 건져내듯 꺼내고 있는 것. 다음 사진에서는 이런 상황이 어이없다는 듯 심드렁한 표정을 짓고 있다. 박성훈의 제스처와 표정이 너무도 리얼해 폭소가 터진다. 나나와 박성훈 두 사람이 이토록 리얼한 연기를 할 수 있었던 것은, 착착 맞는 호흡 때문이다.
이와 관련 ‘출사표’ 제작진은 “나나와 박성훈의 호흡은 두말할 필요가 없다. 두 사람은 서로가 가장 편안한 연기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배려한다. 뿐만 아니라 조금이라도 더 좋은 장면을 완성하기 위해 많은 대화를 나눈다. 이렇게 호흡이 좋은 두 사람인만큼 본 드라에서도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케미를 보여줄 수 있을거라 확신한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는 민원왕 구세라(a.k.a 불나방)가 구청에서 참견도 하고 항의도 하고 해결도 하고 연애까지 하는 오피스로코이다. ‘영혼수선공’ 후속으로 7월 1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 ‘영혼수선공’ 마지막회, 신하균-정소민 등 '은강병원’ 정신의학과 의료진 X 환자 총출동!
- ‘출사표’ 나나x안길강x장혜진, 환장의 가족케미 ‘벌써 빵터진다’
- ‘출사표’ 4차티저, 대책 없는 나나 매력 폭발(ft. 귀여운 술주정)
- ‘출사표’ 나나x박성훈 로코케미, 벌써부터 소문 자자한 이유(인터뷰)
- ‘출사표’ 파채 싸대기까지, 지금껏 본 적 없는 나나의 등판
- ‘출사표’ 박성훈 “로코 도전? 나나와 연기호흡에 중점”(일문일답)
- '우아한 친구들' 한다감 출격! 완벽한 비주얼로 ‘팜므파탈’ 치명적 매력 발산
-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절절 모성애 엔딩... ‘눈물 폭발’
- '바람구름비' 박시후♡고성희, 안방극장 간질거리게 만드는 '천년커플'의 꽁냥 모멘트
- ‘출사표’ 나나x김미수x신도현, 웃음+공감 책임질 ‘현실친구 3인방’
- ‘출사표’ 미친 취준생 나나, 면접관 사로잡는 자본주의 미소 포착
- ‘출사표’ 나나, 회식 중 강제 해고 통보 ‘미친 취준생의 시작’
- ‘출사표’ 나나, 큰 눈에 눈물이 그렁그렁 ‘시선강탈 감정표현’
- ‘출사표’ 나나, 용감한 구민상 수상? ‘의기양양 미소’ 폭소
- ‘출사표’ 나나VS박성훈, 불꽃 스파크 ‘빠직’.. 1일 첫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