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6/13642_30581_124.jpg)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출사표’ 나나의 면접 필살기가 공개됐다.
7월 1일 수요일 밤 9시 30분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극본 문현경/연출 황승기, 최연수/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이하 ‘출사표’)가 첫 방송된다.
‘출사표’가 방송 전부터 주목을 모으는 결정적 요인은 민원왕, 미친 취준생으로 변신한 주인공 나나(구세라 역)이다. 나나는 ‘출사표’에서 기존의 도시미녀 이미지를 벗고, 저돌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연기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은다. 앞서 공개된 ‘파채 싸대기’ 스틸 등은 폭발적 화제를 모으기도.
이런 가운데 6월 26일 ‘출사표’ 제작진이 취준생 나나의 매력이 듬뿍 담긴 ‘면접’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틸이 공개될 때마다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양파 같은’ 나나가 ‘출사표’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사진 속 나나는 딱 떨어지는 정장 차림으로 앉아 있다. 허리를 꼿꼿하게 편 자세, 왼쪽 가슴께 부착한 ‘수험표’ 등을 통해 이곳이 ‘면접 현장’임을 알 수 있다. 극중 나나가 분한 구세라는 인턴, 계약직, 파견직, 정규직, 사무보조, 아르바이트까지 안 해본 게 없지만 다시 취업 준비생이 된다. 면접을 수 십 번은 봤음직한 인물인 것.
이 같은 캐릭터의 특징을 보여주듯 사진 속 나나에게서 긴장한 기색은 찾아볼 수 없다. 오히려 얼굴 가득 미소를 짓고 있다. 두 손으로 꽃받침 포즈까지 만들었을 정도. 면접관을 사로잡기 위한 그녀의 필살기 ‘자본주의 미소’가 귀여우면서도 유쾌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관련 ‘출사표’ 제작진은 “나나는 모든 면에서 ‘언제나 굳센’ 구세라 캐릭터 그 자체이다. 구세라의 다양한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나나는 역동적인 에너지와 유쾌한 표현력으로 그려내고 있다. 이전에 도시미녀 나나가 기억나지 않을 정도이다. 나나의 해피 바이러스 같은 매력을 가득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는 민원왕 구세라(a.k.a 불나방)가 구청에서 참견도 하고 항의도 하고 해결도 하고 연애까지 하는 오피스로코이다. 오는 7월 1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 ‘출사표’ 나나x김미수x신도현, 웃음+공감 책임질 ‘현실친구 3인방’
- ‘출사표’ 술주정 나나x당황한 박성훈, 코믹만렙 로맨스 케미 예고
- ‘출사표’ 나나x안길강x장혜진, 환장의 가족케미 ‘벌써 빵터진다’
- ‘출사표’ 4차티저, 대책 없는 나나 매력 폭발(ft. 귀여운 술주정)
- ‘출사표’ 나나x박성훈 로코케미, 벌써부터 소문 자자한 이유(인터뷰)
- '바람구름비' 박시후, “온 나라에 역병이 돌 것입니다!” 목숨을 내걸고 뱉은 충격 예언
- '꼰대인턴 방구석 팬미팅’ 박해진X김응수부터 역할 체인지+OST 콘서트까지! 꽉 채운 ‘방구석 팬미팅’
- ‘출사표’ 나나, 회식 중 강제 해고 통보 ‘미친 취준생의 시작’
- ‘출사표’ 나나, 큰 눈에 눈물이 그렁그렁 ‘시선강탈 감정표현’
- ‘출사표’ 나나, 용감한 구민상 수상? ‘의기양양 미소’ 폭소
- ‘출사표’ 나나VS박성훈, 불꽃 스파크 ‘빠직’.. 1일 첫방
- ‘출사표’ 첫방 DAY, 알고 보면 더 유쾌 통쾌할 관전포인트 넷
- ‘출사표’ 첫방, 나나X박성훈이 직접 밝힌 관전포인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