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6/13621_30550_3129.jpg)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28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초능력전’ 레이스가 다시 돌아온다.
‘런닝맨’은 오는 7월, 방송 10주년을 앞두고 ‘런닝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시 보고 싶은 특집’을 제보 받아 두 개의 ‘레전드 레이스’를 선정했고, 그 첫 번째 특집으로 ‘초능력전’을 선보이게 됐다.
초능력전은 신박한 콘셉트와 상상 이상의 캐릭터들로 당시 큰 화제를 낳으며 명실상부 ‘런닝맨 대표 시그니처’ 특집으로 강렬한 기억을 선사한 바 있다.
이번 ‘초능력전 레이스’는 2017년 1월에 방영된 ‘라스트 최강자전’ 이후 약 3년 6개월 만에 돌아와 더욱 큰 기대감을 주고 있다.
이번 레이스는 초능력 학교를 배경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멤버들의 초능력과 기상천외한 아이템들이 등장해 치열한 레이스가 펼쳐졌다.
특히, 각자 초능력을 발휘하던 중 초능력 학교의 비밀이 속속 드러나는 반전이 거듭되어 멤버들은 점점 미궁에 빠졌다.
이밖에 이번 ‘초능력전 레이스’를 통해 더욱 더 짙어진 멤버들의 10년 케미와 활약이 폭발력을 더하며 또 한 번의 레전드 초능력전을 예고했다.
또한 이번 초능력전 레이스는 ‘런닝맨 시그니처 특집’인 만큼 ‘패밀리 게스트’인 배우 강한나, 이상엽이 출격해 초능력전을 더욱 빛냈다.
‘10주년 타이틀’을 걸고 펼쳐지는 초능력전의 최종 우승자는 누구일지, 28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 날 '패밀리 게스트' 이상엽은 올해 나이 38세로 36세의 이광수, 35세 동갑내기인 양세찬, 전소민보다 많다. 강한나는 32세로 이 날 레이스 멤버 중 막내다.
#이상엽나이 #강한나나이
관련기사
- ‘아빠본색’ 길, 집콕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 구세주 등판! ‘특급 랜선 도우미’는?
- '1박 2일' 먹장군 문세윤, 흥분하게 한 숟가락 갈취 사건! “김종민 씨!” 그가 카메라 뒤에서 화낸 이유는?
- ‘유랑마켓’ 곽정은, 서정훈과의 우정 과시... 네 살 차이 '연참' 인연
- '1박 2일' 김종민-김선호-라비, 뜀틀 대결에 모두 시선 집중! 과연 승리의 주인공은 누구?
- ‘악인전’ 숙행-정다경-김소유-박성연, ‘송송 듀엣’을 위한 ‘특별 노래 선물’
- '복면가왕' 김호중, 김구라를 능가하는 ‘촉’호중으로 등극?! 체형만 보고 예측한 복면가수 누구길래?!
- '미운우리새끼' 이정진, "나는 매일 매일이 미우새다!" 폭탄(?)고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