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방송화면]](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7/14362_31441_4451.jpg)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배우 이얼이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문영(서예지 분)의 아빠 고대환 역을 맡아 등장하는 신 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지난 5일까지 방송된 ‘사이코지만 괜찮아’ 에서 고대환은 딸 문영의 목을 조르며 처음 등장 하였으며, 문영과 마주한 병원에서는 “죽어!”라고 외치며 문영의 목을 조르는 소동을 벌였다.
또한 고대환은 정신병원에서 옛 기억에 잠긴 듯 간호사 박행자(장영남 분)에게 “참 예뻐요. 꼭 천사 같아요. 문영이 엄마”라고 말을 하였으며, 같은 시각 대환은 문영이 상태(오정세 분)에게 들려주는 푸른수염 동화 이야기 속의 푸른수염으로 등장해 고대환이라는 인물에 대한 의문을 증폭시켰다.
올 2월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에서 윤성복 감독으로 출연 안정적인 연기로 내공 만렙 배우의 존재감 드러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얼은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굵은 존재감을 드러내는 막강한 연기력으로 또 한번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고대환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고대환이라는 인물의 서사를 쌓아가고 있는 이얼은 회를 더해갈 수록 과연 그들의 과거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과거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앞으로 그가 보일 활약에 대중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이코지만괜찮아인물관계도
#사이코지만괜찮아등장인물
#사이코지만괜찮아출연진
관련기사
-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상엽, 눈빛이 다했다! 이민정 향한 애절함 표현하는 찐 눈빛!
-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 지창욱 위해 편의점 떠난다 ‘최고 시청률 9.8%’(종합)
- '한 번 다녀왔습니다' 오윤아, 사이다 퇴사→설레는 로맨스…‘200% 공감 현실 연기’
- '바람과 구름과 비' 흥선대원군 전광렬, 박시후의 리더십 견제! 적개심 드러내며 관계변화 암시
- '한다다' 시청률 33.0% 최고치 경신! 이상엽, 이민정 꿈 위해 사랑 포기하나?
-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 김주헌&박진주와 대면... 티격태격 케미가 비장한 각오로 나타난 이유는?!
- '바람과 구름과 비' 박시후-브루노, 예상치 못한 동서양의 만남! 새로운 사건에 기대감UP
- 서예지 허리 사이즈 ‘비주얼 쇼크!’ 범접 불가 ‘고문영 스타일’ 패션도 연일 화제
정미선 기자
suni486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