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N 제공]
[사진 = tvN 제공]

[엔터미디어 최명희 기자] tvN '온앤오프'에서는 김민아의 코로나19에 대처하는 '슬기로운 집콕생활'이 담긴 OFF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김민아는 집순이 장인답게 슬기로운 집콕생활 모습을 제대로 보여준다. 첫 번째로 김민아는 방구석 노래방을 오픈해 남다른 노래 실력을 뽐낸다. 이어 혼자 부르기 쓸쓸했던 김민아는 특별 게스트와 전화 연결을 하며 듀엣곡을 열창해 눈길을 끈다.

한껏 노래를 부른 김민아는 두 번째 집콕생활을 선보인다. 김민아는 나이 30대가 되면서 체력이 급격히 떨어졌다고 밝히며 홈트레이닝을 시작, 애플힙 만들기에 도전한다. 아령, 폼롤러 등 각종 아이템으로 운동을 하던 김민아는 마지막으로 자신의 비장의 무기를 꺼내든다. 바로 그녀의 젊은 시절을 불태웠던 전설의 '이소라 다이어트'에 도전한 것. 이어지는 운동에 지친 김민아는 더 이상 못하겠다며 영상 속 이소라에게 간절하게 애원하고,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민아는 제주에서 연세살이를 하고 있는 배우 박병은에게 선물 받은 한치와 갈치로 요리에 도전한다. 조리 전 갈치의 모습은 처음 본다고 밝힌 김민아는 어느새 갈치를 퍼즐 조각처럼 맞추는 등 남다른 요리 실력을 보인다. 결국 성시경에게 도움을 청한 김민아는 다행히 요리를 완성해내며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나이 79년생 동갑내기 친구 김동완과 성시경의 '최고의 요리비결' 촬영 현장과 21년차 배우 홍수현의 OFF 생활이 공개된다.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한 김민아의 OFF는 19일(토) 밤 10시 40분 tvN '온앤오프'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엔터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