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9/20470_39022_3955.jpg)
[엔터미디어 최명희 기자] 21일(월)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송창의 부부와 박성광 부부가 '너는 내 운명' 최초로 부부동반 모임을 갖는 모습이 그려진다.
송창의, 오지영 부부는 ‘김포 패밀리’ 박성광, 이솔이 부부를 집에 초대했다. 송창의와 박성광은 만남과 동시에 커플 댄스를 추는가 하면, 오랜 기간 야구 골수팬임을 인증하는 등 끊임없이 공통점들이 발견되며 의외의 ‘브로맨스’ 케미를 뽐냈다. 심지어 아내들을 경악하게 만드는 두 사람의 나쁜(?) 버릇까지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켜보던 MC들마저 아연실색하게 만든 두 사람의 공통된 버릇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송창의, 오지영 부부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됐다. 서로의 결혼 생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아내 오지영이 송창의에게 “신뢰가 깨졌다”고 했고, 이에 송창의 또한 지지 않고 맞받아쳐 두 사람 사이에 갈등이 폭발했다. 살벌한 부부 싸움에 급속도로 냉각된 분위기에서 송창의는 돌연 박성광을 향해 “너무 부럽다”며 폭탄 발언을 했다. 이에 참다못한 아내 오지영은 결국 자리를 박차고 나가버렸다고. 이에 MC들 역시 “진짜 나간 거냐”라며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오지영은 “결혼식 도중 기절했었다”며 충격적인 사실을 털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박성광이 쓰러진 이유에 대해 물어보자, 송창의가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뒤이어 그 이유가 밝혀지자 스튜디오에서는 송창의를 향한 거센 비난(?)이 쏟아졌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오지영이 결혼식 도중 쓰러진 이유는 무엇일지, 반전의 반전을 거듭한 송창의, 박성광 부부 동반 모임은 21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한편, 송창의는 1979년생 올해 나이 42세로 2016년 아내 오지영씨와 결혼해 슬하에 네 살된 딸 하율 양을 두고 있다. 오지영 씨는 지난 방송을 통해 "15~16년 간 헬스트레이너를 했다"며 현재는 결혼 후 은퇴했다고 밝혔다. 지인 소개로 아내를 만났다는 송창의는 "아내가 체대를 나와 운동을 전공했다"고 소개했다.
또한 아파트 위주로 살던 두 사람은 단독주택으로 바꿔보면 어떨까하는 송창의의 강력한 주장에 따라 용인 아파트에서 김포 주택으로 이사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그려지기도 했다.
박성광은 1981년생 올해 나이 40세이고 이솔이는 1988년생 33세다.
'너는 내 운명' 출연과 함께 화제가 된 이솔이는 과거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서 이수정 역으로 출연했던 이력으로 한 때 직업이 배우로 알려지기도 했다. 그러나 이는 지인을 통해 일회성으로 출연한 것으로, 이솔이의 본 직업은 H 제약회사 과장으로 근무하고 있다.
또한 이솔이는 2016년 사진 모델로도 활동한 이력이 있는데, 당시 촬영을 진행했던 사진작가가 2019년 다른 모델에 대한 성추행 혐의로 처벌되면서, 해당 작가가 인스타에 올렸던 이솔이 촬영 사진이 다시금 회자가 되는 등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SNS를 통해 폴댄스를 즐기는 사진과 영상을 게재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어모은 바 있다. 공개된 게시물 속에서 이솔이는 폴댄스로 단련된 무결점의 완벽 몸매와 미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
송창의나이 오지영나이
송창의부인 송창의아내직업
송창의김포집
박성광나이 이솔이나이
박성광아내회사 박성광아내직업 이솔이제약회사
이솔이인스타 이솔이로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