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키이스트 제공]](https://cdn.entermedia.co.kr/news/photo/202006/12184_28864_522.jpg)
[엔터미디어 정미선 기자] 배우 박하선이 6·15 남북 공동선언 20주년 '평화음악회' 단독 MC로 발탁됐다.
박하선은 오는 14일 오후 여의도 KBS홀에서 개최되는 '6·15 남북공동선언 20주년 기념 평화음악회–길을 걷다'(총기획 김호상·연출 고국진, 이하 '평화음악회')의 단독 MC로 무대에 오른다.
경기도와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KBS가 주관하는 '평화음악회'는 분단 55년 만에 성사된 남북 정상의 첫 만남으로 6·15 남북공동선언을 발표한 지 올해 20주년이 되는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공연은 평화의 길에 관한 이야기로 꾸며질 예정이며,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고군분투하는 의료진과 전 국민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는 특별 무대도 마련된다.
지난해 'FM영화음악 박하선입니다'를 통해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준 박하선은 '평화음악회'의 뜻깊은 의미에 동참해 특유의 차분한 모습으로 매끄러운 진행 솜씨를 발휘할 예정이다.
한편 '평화음악회'는 14일 일요일 오후 5시 30분부터 90분간 KBS 1TV에서 생방송 되며 무관중 공연으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 '바다 건너 사랑 – 또 하나의 이야기' 정겨운, 잠비아의 굶주린 아이들을 만나다
-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 "처음으로 액션스쿨 등록, 너무 재미있어"... 인생캐릭터 예고
- '마이웨이' 최유나, 완벽해 보이는 그녀의 숨겨진 속사정과 인생의 선택 조명
- 김재환, ‘댄스 몽키’ 커버 영상 공개... 빠져들 수밖에 없는 ‘찐감성’
- 홍자, 대한적십자사 헌혈홍보대사 위촉 ‘美모만큼 빛나는 마음’
- 안예은, 제 33주년 6·10 민주항쟁 기념식 참석해 ‘광야에서’ 무대 선사 ‘묵직한 울림’
- '구해줘! 홈즈' 문정원X김숙, 아름다운 장미 정원을 위한 단독주택 찾는다... 인테리어 꿀팁 대 공개!
정미선 기자
suni4865@gmail.com

